반응형

 

서울 가볼만한 곳으로 북촌한옥마을 다녀온 후기~!

 

일본인 친구와 어디가면 좋을까 고민하다가

북촌한옥마을을 갔어요~

 

 

북촌한옥마을은 지하철로는

안국역 2번출구에서 걸어가면 되요~!

갈려고 길찾기하다가 보니 경복궁 옆이더라구요

 

북촌한옥마을

 

지도도 안보고 사람들이

많이 가는쪽으로 따라가다가

여기가 나오더라구요 ㅎㅎ;;

 

사진찍기는 잘찍어야 할거 같아요

전선이 꽤 많더라구요 ㅋ

 

북촌한옥마을

 

내다보고 있는 일본인 친구~!

오늘의 주인공이죠~ ㅋ

 

북촌한옥마을

 

그나마 사람 없게 찍은 샷!!

사람이 많아서 어떻게 찍어야 할지 모르겠어요 ㅠㅠ

 

북촌한옥마을   북촌한옥마을

 

북촌한옥마을

 

그래서 셀카나~ ㅋㅋ

친구들 얼굴은 초상권 보호해주는거고

제 얼굴은 보시는 분들 안구보호 ㅋㅋ

 

북촌한옥마을   북촌한옥마을

 

북촌한옥마을   북촌한옥마을

 

금방금방 찍기 위해

오늘의 주인공만~!!

 

북촌한옥마을 빈티지아이

 

북촌한옥마을 내려오면서

삼청동 카페거리 가는 좁은 골목길에

빈티지아이 라는 가게가 있길래

살짝 구경하면서 사진을~!!

 

사실 이거 찍을때 얼굴만 넣고

어떻게 찍히는지도 몰랐어요 ㅋㅋ

 

북촌한옥마을

 

그냥 앞에 보고 걷다가

길이 이쁜거 같아서

사진 찍어주려고 앞에 먼저 가다가

뒤돌아서 사진 찍었는데...

 

하필 마을버스 정류장이 너무 눈에 들어오네요 ㅎㅎ;;

 

북촌한옥마을

 

친구가 안오길래 돌아봤더니

사진 찍고 있었어요 ㅋㅋ

 

북촌한옥마을 감고당길

 

여기가 감고당길이라는 곳이라던데

눈가리고 연주하고 있더라구요!!

 

 

그래서 살짝쿵 찍어봤어요 ㅎㅎ

 

사실 이날 뒤에 일정이 또 있어서

후다닥 구경한다고 사진도 많이 안찍고

카페도 안가고 그랬는데

시간이 많으면 여유롭게 놀기 좋을거 같아요

 

경복궁도 옆에 있고 삼청동 카페거리에

인사동 쌈짓길도 가까워서

하루정도 나들이 가는 것도 좋을거 같아요

 

그럼 이만~

 

 

공감을 눌러주시면

저에게 큰힘이 됩니다~!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