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친구와 만나서 고기먹자고 하여 석계역 근처에 있는 원조마포소금구이에 왔어요.

친구가 돼지갈비를 먹자고 하는데, 돼지갈비를 파는곳이죠!

 

원조마포소금구이 석계점

원조마포소금구이 석계점인데 가게가 작지 않은데 손님도 많아요.

생고기전문점이라고 하는데, 저희는 돼지갈비를 먹었네요.

 

 

 

자리에 앉자마자 밑반찬은 자동으로 이렇게 셋팅이 되네요.

 

 

 

그냥 반찬도 좋은데 한잔할때는 마카로니가 좋아요!

왠지 술 마시면 저걸 많이 먹게 되더라구요.

이번에도 마카로니 리필해서 먹었어요.

 

 

 

소주한잔 마시고 물김치 한번 떠먹어도 시원하게 좋죠!

 

 

 

가게는 손님이 많아서 입구쪽에 자리 잡고 앉아서 먹었네요.

 

 

 

원조마포소금구이 메뉴

원조마포소금구이 메뉴를 보면, 소고기도 있고 돼지고기도 팔아요!

생고기 전문점이지만 저희는 돼지왕갈비로 2인분 주문했어요!

 

 

 

돼지왕갈비 2인분이 정말 큼지막하게 나왔네요!

이렇게 펼쳐서 나오니 양도 푸짐하게 보여요!

 

 

 

우선 돼지왕갈비 1인분만 올려서 굽기 시작했어요!

 

 

 

반응형

양념된 돼지갈비는 쉴틈없이 뒤집으며 익혀야죠!

잠깐 이야기 하다보면 살짝 태울수 있어요!

 

 

 

잘 구운 돼지갈비 먹으면 또 맛있어요!

돼지갈비 맛있는데 먹을 기회가 많지 않네요.

 

 

 

원조마포소금구이는 된장찌개를 주문하지 않아도 나와요!

 

 

 

된장찌개를 먹으니 밥을 안먹을수 없어 밥도 주문했네요!

돼지갈비에 된장찌개에는 밥을 참을수 없죠!

 

 

 

상추쌈 그냥 싸먹어도 맛있고~

 

 

 

밥이랑 같이 상추쌈 싸먹어도 맛있어요!

 

오랜만에 돼지갈비를 먹었는데요.

이번에 만난 친구 아니면 돼지갈비 먹으러 가자는 사람은 잘 없네요.

요즘은 돼지갈비 보다는 삼겹살이나 목살 먹으러 많이 가게 되니까요.

 

오랜만에 먹어서 더 맛있었던 석계역 원조마포소금구이에서 돼지갈비 먹은 후기였어요~!

 


 

* 원조마포소금구이 석계점

 

* 위치

서울 성북구 화랑로40길 55 동성빌딩

석계역 5번 출구에서 131m

 

* 전화번호

02-969-8292

 

* 영업시간

11:00 ~ 23: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