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서울 밤도깨비야시장 구경하러 여의도 한강공원 나들이~!

 

친구와 저녁먹고 산책겸 구경겸

서울 밤도깨비야시장 구경하러

여의도 한강공원을 갔어요~

 

 

야시장은 지도의 너른들판쪽에서 운영하구요

운영시간은 18:00부터 23:00까지!!

금요일과 토요일만 열린다고 하더라구요

 

서울밤도깨비야시장 여의도한강공원

 

택시타고 내려서 야시장쪽으로 가다가 한컷~!

옥에티가 있긴하지만

야경이 너무 좋은거 같아요 ㅎㅎ

 

서울밤도깨비야시장 여의도한강공원

 

서울 밤도깨비 야시장 입구~!

얼핏봐도 사람이 엄청 많아 보이죠 ㅋㅋ

양쪽의 푸드트럭에서 맛있는 냄새가!!

 

서울밤도깨비야시장 여의도한강공원

 

입구옆에는 밤도깨비가~!!

사진찍는다고 줄을 서고 있길래

저희도 줄서서 사진찍었어요 ㅋㅋ

 

하나 팁으로는 도깨비 뒤로가야

사진이 잘나와요

앞에 있으면 어두워서 얼굴이 잘 안나와요!!

 

서울밤도깨비야시장 여의도한강공원

 

푸드트럭 구경하면서 가다보면

중앙에 안내소 옆에

공연장도 있어서 공연도 하고 있어요~

 

서울밤도깨비야시장 여의도한강공원

 

안내소를 지나면 양쪽의 푸드트럭에서

오른쪽은 향수, 악세서리 등 여러가지 파는 곳도 있어요~

 

서울밤도깨비야시장 여의도한강공원

 

저희는 한바퀴 둘러보고

밀크티 마시려고 줄을!!

 

대부분 줄이 꽤 길어요~!!

트럭 뒤부터 줄 서있다가

트럭 앞으로 와서 사진 찍은거에요 ㅋㅋ

 

메뉴판 잘 안보이지만

강추 메뉴인 아쌈밀크티에 펄추가로 주문!!

대부분 그렇게 주문하는거 같더라구요 ㅋㅋ

 

서울밤도깨비야시장 여의도한강공원

 

캐릭터가 팬더네요 ㅋㅋ

코-카인~ 가게 이름이 마약이름이라니... ㅎ

 

 

야시장에서는 플라스틱컵을 안쓰려고

알루미늄캔을 쓴다고 하더라구요

캔 윗부분 덮는게 신기해서 동영상으로 살짝 ㅋ

 

서울밤도깨비야시장 여의도한강공원 와플

 

저는 밀크티 줄을 섰고

친구는 옆 푸드트럭의 와플 줄을 섰는데

와플이 먼저 나왔네요 ㅋㅋ

 

사과, 딸기, 누텔라 와플이었는데

저에게 누텔라를 줘서

달달하게 잘 먹었네요 ㅋㅋ

 

서울밤도깨비야시장 여의도한강공원

 

야시장에 따로 먹을수 있는

공간도 마련했더라구요

 

하지만!!!

 

서울밤도깨비야시장 여의도한강공원

 

역시 한강공원이니까

한강 보며 먹는게 제맛이겠죠? ㅎㅎ

 

와플이랑 밀크티 마시고

여의도 한강공원 산책~!!

 

여의도한강공원 영화 7번방의선물

 

영화도 상영하고 있더라구요!!

7번방의 선물!!!

진짜 감동적이었었는데...

 

여의도한강공원    여의도한강공원

 

또 걷다보니 쉴수있는 곳이 있는데

친구들이 눕길래 사진을 찍어주었죠 ㅋㅋ

 

여의도한강공원

 

여의도한강공원

 

마포대교 보다는 원효대교 야경이

더 좋은거 같아요~!!

다리에 불이 있어서 사진이 더 잘나오네요 ㅋ

 

야경이 이렇게 좋아서

많이들 한강 가시나봐요

 

여의도한강공원 코코몽

 

크루즈 타는 곳 근처에

코코몽 기차가 있길래

일본인 친구보고 한국에서 유명하다고

사진찍으라고 해서 사진 찍어줬어요 ㅋㅋ

 

여의도한강공원

 

여기도 사진찍으라고 했는데

분위기 있게 잘 찍었나요? ㅎㅎ;;

 

 

여의도 한강공원 처음 가봤는데

야경도 좋고 먹거리도 많고 너무 좋네요!!

이래서 한강한강 하나봐요 ㅋ

 

그럼 이만~

 

 

공감을 눌러주시면

저에게 큰힘이 됩니다~!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