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서울 볼거리] 인사동 쌈지길

 

경복궁 갔다가 인사동 쌈지길로 향했어요

 

 

쌈지길 입구인데 그냥 사람이 많아요

여기도 처음이고 이름만 들어본 곳이라

기대하며 친구들과 들어갔어요

 

 

엄청 복잡해보이지만 정말 복잡해요 ㅋㅋ

사람이 엄청 많아요~

 

 

1층 한중간에 호박을 탄 토끼가~

 

  

 

계단에는 여러가지 벽화를 그려놓았어요~

반대편은 그냥 그림을 걸어놓기도 했어요~

 

근데 낙서가 너무 많아요

전 낙서를 그닥 좋아하진 않아서

좋아보이진 않았어요

 

 

중간쯤 올라가서 아래로 찍은 사진~

 

가장 위로 올라가면 사랑의 담장도 있어요

저는 남자 5명이 간거라 뭐 의미없지만요

 

남자 5명이 가서 그런지 많이 흥미롭지 않았지만

아기자기한 악세사리나 물건들을 많이 팔았어요

아마 그런것들을 좋아하시면 저보다는

더 많이 사진찍고 재밌지 않을까 예상해요

 

아~ 중간중간에 가게에서는 사진 찍는거 금지도 있으니

사진 찍을때 조심하는게 좋을거 같아요

 

위치는 서울 종로구 관훈동 38 쌈지길이에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