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서울 신촌 문화의거리에서 길거리 공연 구경하기!!

 

대구에 사는 친구가 수원에 불금에 놀러와서

금요일에 한잔하고

친구가 예전부터 가고 싶어하던...

홍대에 가서 길거리 공연을 보다가

* 이때는 블로그 쓸 생각도 못하고 사진도 안찍었네요 ㅎㅎ;;

 

신촌에도 길거리 공연을 보러가고 싶다고하여

홍대에서 신촌까지 걸어갔어요

 

걸어가다 보니 경인선 책거리가 있어서

걷기는 좋더라구요 ㅎㅎ

 

신촌을 간 목적도 길거리 공연이다보니

들어가자 마자

기타치며 노래하는 곳에서

노래 한곡 듣고

 

안쪽으로 더 들어가니

춤 추는 팀이 3개 나란히 있었고

 

홍익문구 앞에 피아노 연주하시는 분과

신촌역 2번 및 3번 출구 중간에서

연주하는 밴드를 보고 왔어요

 

 

 

 

홍익문구 앞에서 연주하시는 분

20초 정도 동영상으로 찍어봤어요

 

라라랜드 OST? 주제곡?

되게 친숙한 곡이긴한데

뭐라해야 할지 모르겠네요 ㅎㅎ;;

 

친구말로는 유튜브에서 봤다는데

저는 유튜브를 잘 안봐서 ㅎㅎ;;

 

 

 

음알못인 저는 밴드공연이 참 좋네요

음악을 잘 몰라도 일단 신나니까요 ㅎㅎ

 

SOUND BOX와 분리수거 밴드라고 들었는데

저희는 분리수거 밴드 공연만 30분 넘게 보다가 왔어요

 

가장 신기했던건 관객들에게

문자로 하고 싶은 말이나

상황을 받아서

즉석으로 노래를 만들어주는데

즉석에서 가사를 만드는 센스가 엄지척!!

 

너무 재밌게 보고 왔네요 ㅎㅎ

JTN 이벤트에 다시 회원가입해서

콘서트를 보러 다녀야 할까라고

고민을 하게 만들어주시네요 ㅋㅋ

 

신촌 근처에 저녁즈음에 가실 일 있으시면

분리수거 밴드 공연 보시는걸 추천 드려요~!

재미있게 잘하시더라구요 ㅎㅎ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