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종로6가 동대문역 근처 생활의달인 고기튀김 맛집이 있다고하여

중식포차 일번지에서 혼밥하고 왔어요!

 

일번지

옛날짜장, 물만두, 오뎅우동 이라고 적힌 일번지구요.

밖에도 앉을수 있는거 같지만, 셋팅은 안되어 있었네요.

 

 

 

일번지 가게 내부는 이렇게 바 테이블 형식으로 구성되어 있구요.

손님 많을까봐 5시40분에 가니 저혼자였고,

6시 되어가니 3명 한팀으로 들어오고,

저처럼 혼밥하는 분 한분 들어오더라구요.

 

 

 

일번지 메뉴

일번지 메뉴 보면, 식사류로 짜장면, 우동, 오뎅 메뉴가 있고,

안주로 오뎅, 고기튀김, 새우튀김, 송화단, 물만두가 있어요.

생활의달인에 고기튀김 나와서

고기튀김과 짜장면 둘다 주문했어요!

 

 

 

차와 함께 양파와 단무지도 가져다 주셨구요.

어디선가 양파 먼저 먹으면 혈당 적게 오른다고 해서

생양파 먼저 먹으며 기다리고 있었네요.

 

 

 

반응형

짜장면 먼저 줄지 같이 줄지 물어보셔서

같이 달라고 했더니 고기튀김 부터 주셨구요.

고기튀김 양은 생각보다 많았네요.

 

 

 

고기튀김 부터 먹어보면, 뭔가 특이하네요.

바사삭한 튀김이 고소하면서식감이 되게 매력적이네요.

근데 고기튀김에 생각보다 고기가 많이 들어있지는 않아요.

튀김옷이 상당히 매력적인데 마지막에 고기가 살짝 느껴지네요.

생활의달인 캡쳐본 봤을때는 고기 좀 두툼하게 들어있는거 같았는데,

생각보다 고기가 많지 않아서 조금 애매한거 같긴 하네요.

 

 

 

짜장면은 면을 직접 뽑아서 만들어 주시구요.

 

 

 

고기튀김 얼마 먹지 않았는데, 금방 짜장면도 만들어 주시네요.

 

 

 

728x90

짜장면은 옛날짜장 스타일이라 투박한 느낌이구요.

 

 

 

짜장면은 갓 뽑은 면이라 생각하니 왠지 좀더 의식되는거 같네요.

짜장면은 무난하게 먹을만 했구요.

 

 

 

옆 손님에게 고기튀김 짜장소스에 찍어먹으면 맛있다고 해서

찍어먹어 봤는데, 저는 그냥 간장에 찍어먹는게 더 맛있네요.

 

 

 

고기튀김에 짜장면 까지 혼밥 잘하고 왔네요.

 

종로 동대문 생활의달인 고기튀김 맛집 일번지에 다녀왔는데요.

짜장면은 무난했고, 고기튀김은 뭔가 아쉬우면서도 매력있긴하네요.

고기가 많이 들어있지 않은 느낌인데,

튀김옷이 바사삭한 식감에 고기 맛이 뒤이어 살짝 느껴지는게

이상하게 먹게 되는 요상한 매력이 있네요.

물론 고기가 가득이 아니라 호불호는 좀 있을거 같긴 하지만요.

 


 

일번지

서울 종로구 종로41길 10 1층 (종로6가 129-1)

place.map.kakao.com

 

* 일번지

 

* 위치

서울 종로구 종로41길 10

동대문 10번 출구에서 166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