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대학로 올해 새로생긴 육전국밥에 다녀왔어요!

 

육전국밥 대학로점

올해 1월31일 오픈한 육전국밥이구요.

손님이 많아서 대기명단 쓰고 살짝 기다렸는데,

안에 테이블 많아서 금방 들어갔어요.

 

 

 

육전국밥 대학로점 가게 내부는 이런 느낌이구요.

순서대로 넣어주셔서 혼밥이라도 4인 테이블 주시네요.

 

 

 

육전국밥 메뉴

육전국밥 메뉴를 보면, 식사는 소고기국밥, 곰탕, 막국수가 있고,

전골 3가지와 전 종류가 여러가지 있네요.

 

 

 

육전과 막국수, 곰탕 맛있게 먹는 방법도 있구요.

 

 

 

반응형

주문은 테이블에 있는 키오스크로 결제까지 진행하면 되구요.

저는 육전 소고기국밥 하나 주문했어요.

 

 

 

조금 기다리니 육전 소고기국밥 준비해주셨구요.

 

 

 

반찬은 깍두기, 김치, 양파장아찌는 무난했어요.

 

 

 

육전 소고기국밥은 소고기국밥은 육전이 올라가는 거구요.

 

 

 

728x90

육전 먹어보면, 소고기 전이 맛이 없을수 없죠.

 

 

 

개인적으로 맛있게 먹는 방법에 있던,

양파와 함께 먹는게 더 맛있긴 했어요.

 

 

 

소고기 국밥이라 소고기가 들어있구요.

소고기국밥하면 깍뚝썰기 된 작은 소고기 들어간 국밥 먹다가

이렇게 얇은 긴 소고기라 특이하긴 하네요.

 

 

 

소고기국밥 먹어보면 무난하게 맛있네요!

 

 

 

든든하게 육전 소고기국밥 잘 먹었네요.

 

대학로 올해 생긴 육전국밥에 다녀왔는데요.

소고기국밥에 육전 올라간 특이한 메뉴였는데,

개인적으로는 따로 먹는게 나은거 같구요.

다른 메뉴와 다른 특이점이 없는데,

그냥 무난하게 맛있어서 먹기 좋은거 같네요.

 


 

* 육전국밥 대학로점

 

* 위치

서울 종로구 동숭길 117 3층

혜화 1번 출구에서 197

 

* 전화번호

02-745-1005

 

* 영업시간

11:00 ~ 24: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