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잠실야구장 포장 먹거리로 잭슨피자 잠실본점에 다녀왔어요!

작년부터 잠실야구장 갈때 잭슨피자에서 포장해서 가고 있죠!

 

잭슨피자 잠실본점

작년 5시30분 넘어서 올때는 기다리는 사람이 엄청 많았는데,

5시20분쯤 오니 손님이 많지 않네요.

 

 

 

잭슨피자 메뉴

잭슨피자 메뉴를 보면, 궁금한게 많은데

또 오랜만에 오니 먹던거 주문했네요.

하와이안과 페퍼로니딜라이트 피자 퍼스널로 두판 주문했구요.

방문 포장 시 10% 할인이지만,

지하철에서 주문해서 전화주문을 안하고,

배달의민족 주문했더니 할인은 없어요.

 

 

 

잭슨피자 사이즈는 이렇게 퍼스널, 레귤러, 라지가 있구요.

크기별로 조각 개수도 다르게 나오죠.

 

 

 

반응형

하와이안, 페퍼로니딜라이트 퍼스널로는

이렇게 가격도 많이 비싸지도 않아요.

 

 

 

잠실야구장 이렇게 포장해가도 멀지 않아서 좋네요.

 

 

 

728x90

페퍼로니딜라이트 피자는 이렇게

페퍼로니에 파프리카, 쪽파가 올라간 피자구요.

짭쪼름하면서 도우도 고소하니 맛있구요.

 

 

 

하와이안 피자는 먹다가 급하게 사진 찍었네요.

하와이안 피자는 그렇게 좋아하는 편이 아니지만,

잭슨피자 하와이안 피자 칭찬이 많아서 먹기 시작했는데,

여기 하와이안 피자 맛있어서 주문해서 먹게 되네요!

 

잠실야구장 피맥하기 좋은 잭슨피자 포장해서 먹었는데요.

맛도 있고, 멀지도 않고, 적당히 먹기 좋아서 추천하네요!

 


 

* 잭슨피자 잠실본점

 

* 위치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74 잠실월드메르디앙 103호

종합운동장 9번 출구에서 136

 

* 전화번호

02-3432-0717

 

* 영업시간

11:00 ~ 22: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