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을지로 방산시장 가성비 맛집 방산분식에 다녀왔어요!

 

방산시장은 광장시장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구요.

광장시장은 종로, 방산시장은 을지로에 있고,

청계천을 건너면 있는 곳이죠.

 

 

 

방산분식

방산분식은 이렇게 입구가 작게 있어서 잘보고 찾아야 하구요.

 

 

 

방산분식 가게 내부는 이렇게 길게 되어 있구요.

손님이 없길래 신기하다 생각하는데,

제가 앉아서 주문하자마자 손님이 우르르 들어오더니

가게가 가득차고 합석하는 테이블도 생겼어요.

 

 

 

방산분식 메뉴

방산분식 메뉴보면, 가격이 정말 저렴하게 좋죠!

작년에는 더 저렴했는데, 올해 가격이 2~300원씩 오르긴 했네요.

짬뽕 보통으로 먹으려다 300원 추가해서 곱배기로 주문했어요!

 

 

 

반응형

반찬과 함께 짬뽕 금방 준비해주셨구요.

 

 

 

반찬은 단무지와 김치로 무난한 반찬들이구요.

 

 

 

짬뽕은 곱배기 답게 그릇 가득 담아주셨네요.

 

 

 

짬뽕의 주는 양배추와 후추 듬뿍 올려주셨구요.

 

 

 

728x90

안쪽에 보면 오징어도 들어있어요!

많지는 않지만 이 가격에 오징어도 들어있네요.

 

 

 

짬뽕 곱배기 주문했더니 면이 정말 가득있네요!

 

 

 

그리고 짬뽕 먹어보면 자극적이지 않고 깔끔하네요!

아마 채수로 만든 짬뽕이라 그런지 깔끔하니 생각보다 매력적이네요.

 

 

 

짬뽕 곱배기 한그릇 든든하게 먹었구요.

 

 

 

4,000원 냈더니 200원 받았네요.

오랜만에 잔돈 받아보는거 같아요.

 

을지로 방산시장 방산분식 다녀왔는데요.

이전에 간짜장도 잘 먹었는데, 짬뽕도 괜찮네요.

물론 현금 결제 해야되서 현금 챙겨야 해요!

 


 

* 방산분식

 

* 위치

서울 중구 을지로35길 50

종로5가 7번 출구에서 249

 

* 영업시간

06:00 ~ 19:3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