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뚝섬 마라톤대회 나갔다가 점심 먹으러 건대로 향했네요.

근데 유명해서 줄이 너무 길던가

다들 12시 오픈인데 11시30분에 갈곳이 없어서 고민하다가

12시 오픈이라고 적혀있지만, 손님 한테이블이 있는

건대 대흥양다리바베큐에 혼밥하고 왔어요.

 

대흥양다리바베큐

대흥양다리바베큐인데, 옆에 가게도 확장해서 양꼬치로 같이하고 있어요.

대흥양다리바베큐는 사람없고 양꼬치로 들어갔는데,

내부에 뚫려있고, 같은 가게더라구요.

 

 

 

가게 들어가려고 보니 입구옆에 풍자와 쯔양 사진이 붙어있구요.

안에 TV로도 풍자가 다녀간 영상 틀어놓았어요.

 

 

 

대흥양다리바베큐 가게 내부는 이렇게 되어있고,

12시 오픈하는걸 알아서 인지 12시 되어가니

가게가 이쪽은 거의 가득 차더라구요.

대부분 3명이 와서 양다리 주문해서 먹는거 같았어요.

 

 

 

반응형

주문은 키오스크로 결제는 나갈때 하면 되구요.

인기 메뉴는 통갈비구이와 양다리가 있는데,

주로 양다리로 많이들 주문하시는거 같아요.

 

 

 

혼자 뭐먹을지 메뉴보며 고민하다가

양고기군만두, 온면, 양꿔바로우 주문했어요.

가게 정보가 없어서 그냥 궁금한 메뉴로 주문했구요.

 

 

 

구이를 주문안했는데, 구이 주문한 것처럼 반찬이 나오네요.

 

 

 

거의 메뉴가 동시에 나오긴 했지만, 온면부터 나왔구요.

 

 

 

온면 그냥 먹을때는 보통 온면 느낌이었는데,

중간에 있는 양념 같은걸 푸니 살짝 향이 올라오네요.

뭔가 익숙한 향은 아니라 맛이 있다고 하긴 그렇고,

나쁘지 않게 먹은 정도네요.

 

 

 

양고기군만두라 해서 궁금해서 주문했는데요.

비주얼도 상당히 괜찮게 나왔구요.

 

 

 

만두피가 살짝 갈라져 있는 만두가 많은것이...

 

 

 

살짝 냉동했다 해동한건가 싶은데,

만두가 뜨겁지 않고 뭔가 뜨뜻해서 아쉽네요.

안에 속은 식감이 단단하면서 괜찮은거 같은데 말이죠.

 

 

 

728x90

딱 한입씩 하고나니 양꿔바로우까지 다 나왔구요.

 

 

 

양꿔바로우 비주얼이 제대로 볶먹으로 나온 느낌이고,

 

 

 

양꿔바로우를 먹어보면,

 

 

 

많이 새콤하지 않고 달달하면서 식감도 괜찮고 맛있네요!

사실 양고기군만두와 온면이 살짝 아쉽다가

양꿔바로우 먹으면서 여기는 이걸 먹어야 하는구나 했는데요.

 

먹다가 옆에 테이블에 손님이 앉았는데,

통다리 기본으로 주문하고,

여기는 양꿔바로우 꼭 주문해야된다는 말듣고,

내가 메뉴선택이 나쁘지 않았구나 생각했네요.

 

 

 

그리고 혼자 양꿔바로우에 양고기군만두, 온면 까지 잘먹었어요.

 

마라톤대회 나갔다가 건대 대흥양다리바베큐 다녀왔는데요.

운동하고 배가 너무 고파서 과식 하긴 했는데,

통다리 비주얼이 맛이 궁금하지만 양이 많아보이고,

양다리 못 먹을거면, 양꿔바로우 한번 드셔보시는거 추천합니다.

 


 

* 대흥양다리바베큐 건대점

 

* 위치

서울 광진구 아차산로30길 39 1층

건대입구 6번 출구에서 271

 

* 전화번호

02-468-6669

 

* 영업시간

12:00 ~ 24: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