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대학로 커피와 분식을 함께 파는 커피내리는분식에 다녀왔어요!

 

커피내리는분식

커피, 분식 맛집이라고 적어놓은 커피내리는분식이구요.

 

 

 

커피내리는분식 가게 내부는 이렇게 테이블이 많지는 않아요.

저는 혼밥석 자리 있어서 앉았는데,

제 뒤로도 손님 많이 오셨지만, 자리없어서 가셨네요.

 

 

 

버피내리는분식 메뉴

커피내리는분식 분식 메뉴를 보면,

돈까스, 김밥, 떡볶이, 라면, 튀김으로 분식 메뉴가 다있구요.

 

 

 

커피는 주문 안했지만 메뉴는 찍어봤구요.

 

 

 

반응형

주문은 키오스크로 주문하면 되는데,

라볶이에 튀김을 먹을까 하다가

라볶이에 참치김밥 주문했어요.

 

 

 

셀프바에는 깍두기와 단무지가 있고,

앞접시와 2인수저, 1인수저도 구분되어 있어요.

 

 

 

15분정도 기다리니 라볶이와 참치김밥이 나왔구요.

 

 

 

라볶이에는 라면사리 한개와

떡과 어묵, 삶은계란 하나가 들어가구요.

불맛나는 떡볶이인데, 불향 나는 소스를 써서 그런지

아래와 다시 한번 잘 섞어야 불맛이 좀더 나요.

 

 

 

라볶이의 라면부터 먹으면 역시나 맛이 없을수 없고,

 

 

 

떡도 역시 쫄깃하게 맛있죠.

 

 

 

728x90

김밥은 되게 오랜만에 먹는거 같네요.

 

 

 

참치김밥도 떡볶이 국물에 찍어먹으니 맛있네요.

 

 

 

한끼 라볶이에 참치김밥 든든하게 잘 먹었어요.

 

대학로 커피내리는분식에 다녀왔는데요.

가성비 든든하게 먹을수 있는 분식집은 맞는데,

맛은 맛집이라기 보다는 좀더 건강한 맛에 가깝네요.

떡볶이도 중간맛이지만, 자극적이지 않았고,

참치김밥도 그렇게 자극적이지 않은 건강한 맛이었어요.

 


 

 

* 커피내리는분식

 

* 위치

서울 종로구 이화장길 84

혜화 2번 출구에서 446

 

* 전화번호

0507-1479-8188

 

* 영업시간

월~목 08:30 ~ 20:30

브레이크타임 14:30 ~ 17:00

토요일 휴무

금, 일요일 09:00 ~ 19:30

브레이크타임 14:00 ~ 15: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