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동대문, 동대문역사문화공원 근처 해장국 맛집,

대화정 진짜해장국에 다녀왔어요!

 

동대문 DDP 맛집, 대화정 진짜해장국은

골목 안에 위치하고 있구요.

 

 

 

대화정 진짜해장국

오전 11시에 갔더니 앞에 대기가 없어서

타이밍 좋았다 라고 생각하며 들어갔구요.

 

 

 

대화정 진짜해장국 가게 내부는 이렇게 가득이네요.

혼밥도 있고, 한잔 하시는 분도 있구요.

치우지 않은 테이블 하나와 입구 바라보는

2인 테이블 하나 있어서 2인 테이블에 앉았네요.

11시 넘으니 대기도 생기고, 포장하시는 분도 꽤 많네요.

 

 

 

대화정 진짜해장국 메뉴

대화정 진짜해장국 메뉴 보면, 해장국과 삼겹살로 단순하구요.

해장국 보통은 양지고기, 특은 소뼈가 들어가는게 다른점이네요.

저는 간단하게 진짜해장국 보통으로 주문했어요.

 

 

 

반응형

양념쟁반은 이렇게 나오는데,

돌려쓰는거라 가져가시니 필요한거 넣으면 되요.

저는 파와 다대기만 조금 넣었네요.

 

 

 

반찬과 해장국 이렇게 가져다 주셨구요.

밥은 깜빡하셨는지 뒤에 요청하니 가져다 주셨어요.

 

 

 

반찬은 배추김치, 깍두기, 생양파가 나오구요.

김치 비주얼이 좀 별로긴 한데 맛은 괜찮아요.

 

 

 

해장국은 양지고기가 올라가 있고,

우거지도 많아 보이구요.

 

 

 

728x90

안쪽에는 이렇게 선지도 들어가 있어요.

선지 안좋아하는 분은 미리 말하면 빼준다고 하네요.

 

 

 

파와 다대기, 밥 말아서 먹을준비 했구요.

 

 

 

해장국 먹으면, 양지고기 부드럽고,

우거지도 같이 먹으면 맛있어요!

 

 

 

전날 먹은 술 해장겸 든든하게 한끼 잘 먹었네요.

먹다가 뼈 나올수도 있으니 조심히 먹는건 필요할거 같아요.

 

동대문 해장국 맛집, 대화정 진짜해장국 다녀왔는데요.

대기해서 먹을만한지는 모르겠지만,

대기 안하고 먹을거면 든든하게 먹을수 있어서 좋아요.

 


 

* 대화정 진짜해장국

 

* 위치

서울 중구 장충단로 249-20 1층

동대문역사문화공원 14번 출구에서 135

 

* 전화번호

02-2267-8484

 

* 영업시간

05:00 ~ 24:00

브레이크타임 15:00 ~ 16: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