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항상 웨이팅이 있는 시청역 농민백암순대에 다녀왔어요.

 

농민백암순대 시청직영점

농민백암순대 오픈 10분전에 왔는데 이미 대기가 많아요.

앞에 사진에 있는 분들 뿐아니라 뒤에 사람 엄청 많아요.

이름 중 성과 인원수 적으면 되는데 10분전에 대기번호 27번이었어요.

 

 

 

농민백암순대 시청직영점 가게 내부는 이렇게 되어 있구요.

오픈하자마자 가득찼고, 저는 앞에 몇분 안계셔서

운좋게 정말 마지막 번호로 첫번째로 들어갔네요.

포장하는 손님도 많았구요.

 

 

 

농민백암순대 메뉴

농민백암순대 메뉴 보면, 다양하게 하지는 않고,

맛집 답게 메인으로 유지하는 것으로 보이구요.

예전 본점도 가본적 있는데,

정식 주문 안되서 순대국 먹고왔어서

이번에는 국밥정식으로 주문했어요.

 

 

 

반응형

우선 부추, 새우젓, 깍두기, 생양파, 고추를 준비해주시구요.

 

 

 

우선 수육과 순대부터 가져다 주셨구요.

수육과 순대 각 4점씩 나오네요.

 

 

 

수육도 비주얼 만큼 부드럽게 맛있게 먹었구요.

 

 

 

순대도 비주얼 만큼 맛있게 잘 먹었어요.

 

 

 

수육이랑 순대 먹다보면 순대국도 나오구요.

 

 

 

728x90

 

보통인데도 고기가 듬뿍이라 좋았고,

 

 

 

순대도 물론 들어있죠.

 

 

 

새우젓 넣고, 밥 말고, 부추 잔뜩 올려줬구요.

 

 

 

순대국도 역시 고기 많으니 더 맛있네요.

 

 

 

순대국 정식으로 점심 든든하게 먹었어요.

 

농민백암순대 시청직영점에 다녀왔는데요.

적당히 웨이팅해도 먹을만한 맛집이긴 하네요.

사실 본점에 갔을때는 맛있게 먹긴 했는데,

너무 테이블이 붙어있고, 시끄러워서 정신없었던 기억이 있었는데요.

떨어진 테이블에서 조용히 먹어서 그런지 좀더 맛있게 잘 먹었네요.

 

 


 

* 농민백암순대 시청직영점

 

* 위치

서울 중구 남대문로1길 33

시청 7번 출구에서 228

 

* 전화번호

02-755-5232

 

* 영업시간

평일 11:00 ~ 21:00

토요일 11:00 ~ 15:30

일요일 휴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