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지나다 보면 항상 사람이 많은

이화사거리 이화김치찌개 다녀왔어요!

 

이화김치찌개

이화김치찌개는 김치찌개와 삼겹살을 같이 판매하구요.

 

 

 

이화김치찌개 가게 내부는 이렇게 되어있고,

브레이크타임 끝나자마자 갔는데 이미 두 테이블 손님이 있네요.

중간에 예약된 테이블도 있었고,

5시30분쯤 되니 가게가 거의 가득차네요.

저처럼 혼밥하러 오시는 분도 계시구요.

 

 

 

이화김치찌개 메뉴

이화김치찌개 메뉴 보면, 김치찌개 메뉴 5가지와

삼겹살, 목살, 계란말이, 계란찜이 있구요.

돼지고기김치찌개에 계란말이 추가할까

라면사리 추가할까 고민하다가 라면사리 추가했어요.

 

 

 

반응형

이렇게 반찬과 김치찌개, 라면사리 까지 금방 준비해주셨구요.

 

 

 

반찬은 무생채, 나물, 감자채볶음이 나오는데,

개인적으로 감자채볶음 오랜만에 먹으니 맛있네요.

 

 

 

라면사리는 봉지 뜯어서 이렇게 가져다 주시구요.

 

 

 

돼지고기김치찌개는 뭐가 없어보이지만,

 

 

 

밑에 찾아보면 이렇게 고기도 생각보다 많이 들어있네요.

 

 

 

라면사리도 바로 넣고 같이 끓여 줬어요.

 

 

 

728x90

라면사리만 익으면 먹을준비 끝이고,

 

 

 

라면부터 건져먹는데, 김치찌개에 넣은 라면은 맛있죠!

 

 

 

그리고 돼지고기만 있는줄 알았던 김치찌개에

두부도 들어있어서 더 든든하고 맛있게 먹었어요!

 

 

 

김치찌개 한그릇 든든하게 잘 먹었어요!

 

종로5가 홍아센 근처 이화김치찌개 다녀왔는데요.

김치찌개 혼밥해도 대부분 뚝배기인데,

냄비에 끓여먹는건 오랜만인거 같아요.

김치찌개도 맛있고, 다음에는

계란말이와 김치찌개 먹으러 가야겠어요.

 


 

* 이화김치찌개

 

* 위치

서울 종로구 율곡로 216

종로5가 3번 출구에서 600

 

* 전화번호

02-743-9255

 

* 영업시간

10:30 ~ 22:00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일요일 휴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