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신당역 유명한 가성비 순대국밥이 있지만,

거기는 이미 대기가 엄청나서

지도 보며 다른 가성비 돼지국밥 맛집이 있어 다녀왔어요.

 

어메불돼지국밥

신당역 근처 어메불돼지국밥은 가게가 크지 않아요.

 

 

 

어메불돼지국밥 가게 내부만 봐도

4인 테이블 4개만 있는데다가

오시는 손님이 저처럼 다 혼밥이네요.

그래서 거의 합석은 기본이에요.

앞 테이블도 합석하신거고,

저도 먹다가 손님 들어와서 합석했네요.

 

 

 

어메불돼지국밥 메뉴

어메불돼지국밥 메뉴보면 되게 심플하구요.

돼지국밥 가게라 순대국밥은 찰순대 몇개 넣어주실거 같아서

돼지국밥으로 하나 주문했구요.

 

 

 

반응형

양념부터 가져다 주셨는데,

이 양념은 다 넣으면 다른 테이블 가져다주는 돌려쓰는 양념이에요.

 

 

 

조금 기다리니 반찬과 팔팔 끓는 돼지국밥 주셨구요.

 

 

 

반찬은 김치와 깍두기, 마늘, 고추를 주시구요.

부족한건 셀프로 가져다 더 먹으면 되요.

마늘은 후기보다가 꿀팁있어서 따라 먹었네요.

 

 

 

728x90

돼지국밥은 너무 뜨거워서 한김 식혀야 할거 같아요.

 

 

 

식기전에 내용물보니 고기가 많은데, 부추가 올라가 있어요.

고기가 진짜 개인적으로 잡내없고, 부드러워서 좋았는데요.

먹다보면 돈설 같은 부위도 있어서

부위는 호불호가 있을거 같은데,

돈설은 비주얼과 달리 부드럽게 맛있네요.

 

 

 

밥 말고, 새우젓 넣고, 다대기 조금 넣고,

마늘을 다 때려 넣었네요.

후기에 마늘 넣어서 살짝 익혀먹으면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돼지국밥 먹어보면,

국물도 깔끔하니 맛있고, 고기도 부드럽고,

마늘 넣은것도 살짝 매운맛 빠져서 맛있었네요!

 

 

 

고추는 매워보여서 남기고, 맛있게 잘 먹었어요!

 

신당역 가성비 맛집, 어메불돼지국밥 다녀왔는데요.

개인적으로 돼지국밥 깔끔하고 부드럽게 맛집이네요.

가격도 6,000원으로 좋은데,

대신 가격 좋으니 현금 계산해야 하긴하네요.

 


 

* 어메불돼지국밥

 

* 위치

서울 중구 퇴계로87길 15-10

신당 2번 출구에서 52

 

* 전화번호

02-2295-4495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