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덮밥 가게가 많아진 느낌인데,

대학로에 덮밥 가게가 있어서 다녀왔어요!

 

핵밥 대학로점

가정식 덮밥 및 라멘 전문점이라는 핵밥 대학로점이구요.

 

 

 

핵밥 밖에 있는 메뉴를 찍어봤는데요.

덮밥, 라멘, 소바, 카츠 까지 메뉴가 다양하구요.

 

 

 

역시나 들어가니 키오스크로 주문 및 결제하구요.

추천 메뉴라는 고기듬뿍덮밥 정식으로 주문 및 결제했어요!

 

 

 

반응형

핵밥 가게 내부는이렇게 되어 있구요.

들어갈때와 나올때는 사람 많아서

중간에 사람이 좀 적을때 후딱 찍어봤어요.

 

 

 

핵밥 고기듬뿍덮밥 정식이 나왔구요.

 

 

 

반찬은 깍두기와 단무지로 무난하고,

고기덮밥은 와사비 주는건 거의 필수인거 같아요.

 

 

 

정식 주문해서 우동도 작은게 나오구요.

 

 

 

우동 면 부터 호로록 먼저 먹었네요.

 

 

 

728x90

고기듬뿍덮밥 보면 고추와 방울토마토가 하나 올라가있구요.

고추는 먹어보니 좀 매워서 느끼한 맛을 확 잡아주네요.

고기도 보이는 것보다 많은 느낌이라 제대로 듬뿍이었구요.

 

 

 

고기와 밥 같이 먹으면 당연히 맛있고,

 

 

 

역시 고기에는 와사비 조금 올려먹으면 더 맛있어요!

 

 

 

정식에는 우동과 함께 가라아게도 같이 나오는데요.

 

 

 

닭튀김 되게 바삭하게 튀겼고,

닭튀김이 맛이 없을수 없죠.

아래 양배추 샐러드도 맛있네요.

 

 

 

후식으로는 역시 꿀떡이죠!

요즘 연유떡 주는곳이 많아서 연유떡이라 생각했는데,

그냥 가래떡에 꿀이라 그냥 꿀떡이네요.

 

 

 

핵밥 고기듬뿍덮밥 정식 든든하게 잘 먹었네요.

 

대학로 핵밥에서 덮밥 먹고 왔는데요.

덮밥이 혼밥하기 편해서 부담없어 좋네요.

 


 

* 핵밥 대학로점

 

* 위치

서울 종로구 대학로9길 22

혜화 3번 출구에서 144

 

* 전화번호

02-742-8288

 

* 영업시간

11:00 ~ 21:3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