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점심을 많이 먹어서 저녁을 간단하게 먹으려다

네이버 평점이 높은 남부터미널 맛집이 있어 다녀왔어요!

 

남부

남 부럽지 않은 고기한상이라는 맛집 남부구요.

고기는 부담스러워서 지나치다가

네이버 평점이 4.96이길래 궁금해서 왔어요.

 

 

 

남부 가게 내부는 이렇게 생겼구요.

5시에 들어갔는데, 자리가 없어서 5분 기다렸고,

다행히 한 테이블 나와서 금방 들어왔네요.

저희 이후로 물론 대기가 많아졌구요.

 

 

 

남부 메뉴

남부 메뉴를 보면, 구이와 식사 메뉴도 있구요.

식사 메뉴가 고깃집에서는 보기 힘든 리조또도 있네요.

평소라면 한판 먹었을거 같은데,

배불러서 일단 숙성 삼겹살 2인분 주문했어요.

 

 

 

반응형

테이블은 이렇게 상당히 깔끔하게 정리가 잘 되어 있구요.

 

 

 

고기에 곁들일 양념도 다양하고 잘 어울리게 준비되어 있어요.

깻잎에 미리 양념도 올려놓은게 특이하구요.

 

 

 

고기는 모두 구워주시는데요.

1차로 이렇게 돌판에서 초벌을 하구요.

 

 

 

고기 한번 뒤집을때 야채도 같이 올려 구워주시네요.

 

 

 

1차 초벌하고 한번 썰면 2차로 숯불에서 완전히 익혀주네요.

아마 초벌로 금방 겉에 익히고, 2차로 숯불향 입히는 방식이구요.

 

 

 

고기 곁들일 양념 덜어서 삼겹살 먹어보면 맛있네요.

양념이랑 먹어도 맛있고, 깻잎에 싸먹어도 맛있어요!

 

 

 

728x90

그리고 1인분만 더 먹자고 해서 1인분 추가 주문했구요.

아마 항정살 같긴한데 정확히 기억이 안나네요.

제가 추가 주문한게 아니라서요.

 

 

 

물론 고기는 옳게 맛있었네요.

 

네이버 평점이 높았던 남부터미널 맛집, 남부에 다녀왔어요.

깔끔하게 준비되어 있고, 고기도 괜찮고 충분히 맛집이었는데요.

조금 아쉬웠던건 고기 굽는데 살짝 배가 부른 상태에서 갔던 것과

고기를 구워주긴 하는데 좀 성의가 없어 보이긴 했어요.

손님 많은건 알겠는데, 고기나 야채를 굽다가 한두번이 아니라

계속 떨어뜨리는게 솔직히 보기에 그렇게 좋아보이진 않았어요.

 


 

* 남부

 

* 위치

서울 서초구 효령로52길 5 1층

남부터미널 5번 출구에서 320

 

* 전화번호

02-522-7567

 

* 영업시간

평일 11:00 ~ 22:00

브레이크타임 15:00 ~ 16:30

주말 12:00 ~ 22: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