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메밀국수로 가장 유명하다고 생각되는

광화문미진 본점에 다녀왔어요!

 

광화문미진 본점

광화문미진 본점에 항상 줄서있는걸 봤는데,

평일 5시30분전에 오니 줄이 없네요!

 

 

 

광화문미진은 서울미래유산에 방송에도 많이 나오고,

미쉐린가이드 빕구르망도 계속 받고 있어요.

 

 

 

5시30분 전에는 이렇게 1층에도 자리가 남아있구요.

5시40분 되니 1층은 가득차고, 2층에 손님받기 시작하네요.

6시 넘으니 대기가 생기구요.

 

 

 

광화문미진 메뉴

광화문미진 메뉴보면, 메밀국수 말고도 다양하게 있어요.

날씨가 좀 추워서 그런지 냉메밀 말고도

돈까스나 보쌈 드시는분도 상당히 많네요.

저는 물론 냉메밀 먹고 싶어서 냉메밀 주문했어요.

 

 

 

반응형

냉메밀 맛집이라 테이블에는 김가루, 배, 고추냉이, 대파가 준비되어 있고,

냉메밀 육수도 주전자 채로 주셔서 좋아요!

저 냉메밀 육수 좋아해서 마시기도 하거든요.

 

 

 

주문하자마자 반찬과 판메밀 가져다 주셨구요.

 

 

 

반찬은 간단하게 단무지와 김치가 나오구요.

 

 

 

 

육수에 배, 대파, 김가루, 고추냉이 넣어서 먹을준비 했네요.

 

 

 

728x90

판메밀은 이렇게 양이 적당하게 두덩이 나오는거 같지만,

 

 

 

두덩이씩 두판이라 네덩이로 양이 나쁘지 않아서 좋아요.

 

 

 

판메밀 육수 찍어 먹으면, 처음에는 육수의 단짠 맛이 느껴지다가

나중에 메밀의 향이 살짝 느껴지는게 맛있어요!

사실 판메밀 먹으면서 육수 맛이 좀더 강한 경우가 많은데,

메밀국수의 메밀 향도 느껴지는게 맛집답네요!

 

 

 

메밀국수 두판, 육수 두그릇 해서 맛있게 잘 먹었네요!

 

광화문 메밀국수 맛집, 광화문미진 본점에 다녀왔는데요.

이전에 본점 와서 냉메밀 먹은적 있고,

그 다음은 대구 신세계백화점에서 메밀국수 먹었었는데요.

기분탓인지 대구 신세계백화점에서 먹은것도 맛있었지만,

저는 역시 본점에서 먹는 냉메밀이 더 맛있네요.

 


 

* 광화문미진 본점

 

* 위치

서울 종로구 종로 19

종각 1번 출구에서 235

 

* 전화번호

02-730-6198

 

* 영업시간

10:30 ~ 21: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