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우육면 맛집인데 면을 8가지로

취향에 맞게 주는 곳이 있다하여 다녀왔어요!

 

샤오바오우육면 종로본점

종각역 근처에 있는 샤오바오우육면 종로본점이구요.

상당히 깔끔해보이는 외관이네요.

 

 

 

샤오바오우육면은 란주에서 전수받은

8종류의 수타면이라고 하죠.

실제로 주방쪽에 면을 뽑는 모습이 보이기도 해요.

 

 

 

샤오바오우육면 메뉴

샤오바오우육면 메뉴 보면, 우육면 말고도

요리류도 가성비 좋게 판매하고 있네요.

저는 우육면과 가지탕수 주문했어요!

꿔바로우 주문하려다 가지탕수가 먹고 싶더라구요.

 

 

 

5시20분쯤 갔더니 역시나 손님이 많지는 않았구요.

사진 앞에 두테이블에 손님이 있었지만, 지워서 살짝 어색하구요.

5시30분쯤 넘어가니 가게 반이상 차더라구요.

아마 6시되면 가득차지 않았을까 싶네요.

 

 

 

반응형

우육면 부터 먼저 준비를 해주셨구요.

 

 

 

기본 반찬으로 자차이와 고수가 나오네요.

고수는 요청해야 주는 곳이 많은데 그냥 나오네요.

 

 

 

부추와 고추기름이 떠있는 우육면이네요.

 

 

 

고기는 이렇게 들어있었고,

고기도 맛이 괜찮았어요.

 

 

 

우육면 8종류 면 중에 4번면 골랐구요.

4~5번이 인기라 해서 무난하게 4번면 했네요.

 

 

 

기본 우육면 국물에도 향이 좀 있는데,

저는 고수 다 넣어서 먹었구요.

개인적으로 고수 넣어 먹는게 더 맛있었네요!

 

 

 

살짝 호불호가 있을거 같지만 저는 맛있게 먹었어요!

기본 우육면에도 향이 좀 있고,

고수까지 넣었으니 향 있는거 못드시는 분은 좀 힘들지 않을까 싶네요.

 

 

 

728x90

살짝 먹고 있으니 가지탕수도 나왔구요!

 

 

 

가지탕수 만원에 이정도면 가성비 정말 좋네요.

 

 

 

가지탕수도 방금 나와서 뜨겁지만,

바삭하니 맛있게 잘 먹었네요!

 

 

 

우육면에 가지탕수 까지 저녁 잘 먹었네요.

 

종각 우육면 맛집, 샤오바오우육면 종각본점에 다녀왔는데요.

우육면 개인적으로 맛있었고,

가지탕수도 맛있는데 가격도 좋아서 좋네요.

 


 

* 샤오바오우육면 종로본점

 

* 위치

서울 종로구 삼일대로17길 15

종각 4번 출구에서 337

 

* 전화번호

02-723-7788

 

* 영업시간

11:00 ~ 22:00

브레이크타임 15:30 ~ 16:3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