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예술의전당 두부로 매년 미쉐린가이드를 계속 받고,

항상 줄서는 맛집, 백년옥에 다녀왔어요!

 

백년옥 신관

백년옥 본관도 옆에 있지만, 신관으로 안내해서 왔구요.

역시나 줄서있어서 살짝 대기하다가 먹었네요.

신관은 홀이 되게 커서 그래도 생각보다 회전이 좀 되네요.

 

 

 

백년옥 메뉴

백년옥 메뉴를 보면, 두부요리 맛집 답게 두부요리가 많구요.

두부 말고도 두부 제육 드시는 분도 꽤나 있네요.

식사 메뉴 주문할까 하다가 두부전골 작은걸로 주문했어요!

 

 

 

백년옥 신관은 이렇게 가게가 꽤나 넓구요.

안쪽에 룸도 있더라구요.

 

 

 

반응형

기본 반찬은 4가지가 이렇게 있구요.

추가 반찬은 셀프로 더 가져다 먹으면 되요.

반찬도 무난하게 맛있었네요.

 

 

 

반찬에 이어 두부전골도 금방 가져다 주셨구요.

 

 

 

두부전골은 쑥갓과 팽이버섯이 올라가있고,

살짝 끓으면 바로 먹어도 된다고 하네요.

이렇게 보면 양이 적어보이는데,

냄비가 깊어서 양이 엄청 많네요.

 

 

 

두부도 많이 들었는데, 게도 들었고,

새우도 꽤나 많이 들어서 시원한 해물탕 맛이 나네요.

 

 

 

728x90

이렇게 새우와 두부를 덜어서 먹는데,

 

 

 

두부 맛집 답게 두부도 맛있고,

개인적으로 국물도 시원하게 맛있었네요.

 

 

 

이렇게 든든하게 두부전골 잘 먹었네요.

두부전골 작은건데, 게 한마리에

두부도 8~9개, 새우도 8~9마리 들어있어서 정말 든든했어요.

 

예술의전당 맛집, 백년옥에 다녀왔는데요.

사실 식사류는 양이 많지가 않은데요.

두부전골은 진짜 양도 많고 맛있게 잘 먹었네요!

혼밥도 좋지만, 요리류가 왠지 좀더 푸짐한 느낌이었네요.

 


 

* 백년옥 신관

 

* 위치

서울 서초구 남부순환로323길 1 (서초동)

남부터미널 5번 출구에서 579

 

* 전화번호

02-586-8979

 

* 영업시간

10:00 ~ 21: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