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광화문 맛집을 찾는중에 세종문화회관 옆에

고기튀김 맛집이 있다고 하여 다녀왔어요.

 

가봉루

세종문화회관 옆 2층에 위치한 가봉루구요.

여기 꽤나 지나다녔는데, 중국집 있는지 몰랐네요.

 

 

 

가봉루 메뉴는 요리와 식사, 음료로 비슷해 보이네요.

검색결과 여기는 고기튀김을 가장 많이 먹고,

만두도 직접 빚어서 맛있다고 많이들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고기튀김에 만두 주문해서 한잔할까 하다가

고기튀김에 간짜장 주문했는데,

간짜장을 잘못 들으셔서 짜장면이 나왔네요.

다시 해주신다고 했는데, 짜장면도 괜찮아서

그냥 짜장면 먹었고, 사장님이 나갈때도 미안해하셨네요.

 

 

 

토요일이지만 3시30분쯤 가서 손님이 없을줄 알았는데,

혼밥 손님 계셨고, 4시쯤 되니 다른 손님들도 좀 들어오네요.

 

 

 

 

반응형

10분쯤 기다리니 고기튀김과 짜장면 준비해주셨구요.

찍어먹을 간장식초는 제가 만들어서 준비했네요.

 

 

 

고기튀김을 보면, 좀 색다르네요.

주로 고기튀김 주문하면 후추와 소금을 섞은걸

찍어먹도록 주는걸로 알고 있는데,

여기는 고기튀김에 이미 소금과 후추로 간이 되어서 나오네요!

사실 고기튀김 소금 찍어먹으면,

소스뺀 탕수육과 뭐가 다르지 라는 생각이었는데,

이렇게 나오니 좀더 고기튀김은 다른 요리 느낌이구요.

 

 

 

고기튀김을 젓가락으로 집어보면,

바사삭한 느낌이 나는게 튀김옷도 다른 느낌이었구요.

 

 

 

고기튀김 먹어보니 튀김옷에 고기식감이 잘어울려서 맛있어요!

소금 간이 안주라 그런지 짜긴한데 맛있어요!

왜 고기튀김 맛집인지 알거 같았고,

간장 찍어먹으니 이상하게 짠맛이 줄어드는 느낌에

또다른 매력이 있는 맛이었어요!

 

 

 

728x90

그리고 잘못나온 짜장면을 보면,

짜장소스는 특별한게 없는데,

 

 

 

면을 방금 삶았는지 탱글거리면서 물기를 머금고 있네요.

 

 

 

짜장면도 무난하게 맛있게 잘 먹었어요!

 

 

 

가봉루 고기튀김에 짜장면 잘 먹었네요!

 

광화문 세종문화회관 맛집 가봉루에 다녀왔는데요!

짠데, 아니 짜서 맛있는건가 싶은 고기튀김이 정말 인상적이네요.

고기튀김 먹으러 가고 싶으면서도

만두도 좋아해서 직접 빚는 다는 만두도 먹고 싶네요.

다음에 간다면 또 고민될거 같아요.

다음에는 꼭 간짜장과 먹어야겠지만요!

 


 

* 가봉루

 

* 위치

서울 종로구 세종대로23길 3 2층 가봉루

광화문 8번 출구에서 92

 

* 전화번호

02-736-8100

 

* 영업시간

11:30 ~ 21:00

일요일 휴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