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경희대, 외대쪽 맛집을 찾는 중에 피자 맛집이 있다하여 다녀왔어요!

일요일에 평화의전당 가는데 일요일에 영업하더라구요.

 

서울치즈피자 외대점

서울치즈피자 외대점은 지하에 위치하고 있어요.

 

 

 

서울치즈피자 외대점은 이렇게 넓게 운영하고 있는데요.

일요일 이른 저녁이라 그런지 먹고 가는 사람은 저밖에 없었네요.

대신 포장손님이 제가 먹고가는 동안 10팀 정도 포장해서 가네요.

학생도 가족도 많이 포장해가는거 같았어요.

 

 

 

서울치즈피자 메뉴

서울치즈피자 메뉴를 보면, 다양한데 가격이 좋아요!

평소라면 기본 페퍼로니피자를 주문했겠지만,

후기보니 서울치즈스페셜피자가 인기 많아 보여

서울치즈스페셜피자로 주문했어요!

 

음료는 음료 냉장고에 따로 가격이 적혀있었는데,

펩시와 코카콜라 모두 있었고,

저는 코카콜라 500ml 주문했는데,

펩시는 1,500원, 코카콜라는 2,000원이었어요.

 

 

 

반응형

콜라는 결제하고 셀프로 꺼내왔고,

피자는 10분 기다리니 가져다 주셨어요.

파마산 치즈와 핫소스도 가져다 주셨구요.

갈릭디핑 소스는 500원이던데,

주문할때 봤으면 같이 주문했을텐데

뒤늦게 봐서 500원 카드결제하기 좀 그래서 주문안했어요.

 

 

 

서울치즈스페셜피자는 바로 구운거라 엄청 뜨거웠구요.

 

 

 

서울치즈스페셜피자는 중간에 체다치즈에

중간중간 파인애플, 살라미 등 다양한 토핑이 다 들어가있네요!

이것저것 다 들어가서 스페셜인가봐요!

 

 

 

728x90

서울치즈스페셜피자 먹어보면 맛있어요!

다들 후기에 맛있다고는 하지만,

이 가격에 맛있을까 했는데 진짜 맛있네요!

도우는 얇은데 고소하면서 맛있었고,

치즈도 서울치즈라고 강조했다시피

고소한 맛에 되게 매력있는 치즈 맛이었네요!

 

 

 

그리고 피자 한판 혼자서 맛있게 다 먹었어요!

 

이문동 외대 피자 맛집, 서울치즈피자에 다녀왔는데요.

사실 가격 보고 가성비 맛집이겠거니 하고 갔는데,

물론 중간에 토핑도 다양하게 든것도 매력있지만,

도우와 치즈가 상당히 매력적이었어요!

학생 처럼 보이는 사람이 치즈피자에 치즈 추가해서 포장해가던데,

단골 픽 같아 보여서 다음에 간다면,

제대로 치즈 느끼게 그냥 치즈피자도 먹어보고 싶네요.

 


 

* 서울치즈피자 외대점

 

* 위치

서울 동대문구 천장산로7길 26-2

외대앞 5번 출구에서 759

 

* 전화번호

02-959-6275

 

* 영업시간

10:00 ~ 22:40

토요일 휴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