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돈까스 안 먹은지 좀 되었는데,

광화문 직장인 줄서는 돈까스 맛집이 있다고 하여 다녀왔어요.

 

후니도니

줄서는 맛집 후니도니는 건물 지하1층에 위치하고 있고,

대기할때 조용해달라고 붙인거 보면,

진짜 줄서는 맛집으로 보이구요.

 

 

 

좀더 직장인 맛집이라는게

영업시간이 평일에만 장사하고, 주말에는 쉬네요.

 

 

 

후니도니 가게 내부는 이렇게 2인, 4인 테이블이 있구요.

5시20분쯤 가니 저처럼 혼밥하는 3테이블 있었는데,

5시40분 정도 되니 가게가 거의 가득 차네요.

아마 6시 부터는 제대로 가득 찰거 같았어요.

 

 

 

반응형

후니도니 메뉴

후니도니 메뉴를 보면 정말 심플하네요.

돈까스, 돈새까스, 치즈돈까스, 모밀만 있구요.

저는 치즈돈까스가유명하다고 해서 치즈돈까스 주문했는데,

다들 세트로 주문을 많이 하네요.

 

 

 

테이블에는 샐러드 소스와 와사비가 준비되어 있구요.

와사비는 치즈돈까스라 안 먹었네요.

 

 

 

조금 기다리니 이렇게 치즈돈까스 푸짐하게 나오구요.

 

 

 

반찬은 무난한 김치와 단무지고,

 

 

 

728x90

밥과 우동이 같이 나오네요.

좀더 비싼 느낌이더니 우동주니 무난했구요.

 

 

 

치즈돈까스는 이렇게 6피스에 소스, 양배추가 나오구요.

 

 

 

양배추는 소스뿌려 먹고, 돈까스 소스는 무난했구요.

 

 

 

대망의 치즈돈까스는 모짜렐라와

체다치즈가 섞인 치즈돈까스네요.

4피스가 아니라 6피스라 든든하구요.

 

 

 

치즈돈까스 먹어보면, 모짜렐라와 체다치즈 조합이 좋고,

무엇보다 고기식감도 살아있어서

고기와 치즈 조화가 생각보다 좋네요!

 

 

 

그리고 치즈돈까스 든든하게 먹었어요!

 

광화문 돈까스 맛집이라는 후니도니 다녀왔는데요.

치즈돈까스 색다르게 맛있네요.

14,000원으로 다른 메뉴 보다 비싸지 않나 생각했는데,

6피스와 우동 보니 가격도 무난한거 같구요.

 


 

* 후니도니

 

* 위치

서울 종로구 종로 19 르메이에르 B113-5호

종각 1번 출구에서 235

 

* 전화번호

02-722-5402

 

* 영업시간

11:00 ~ 20:00

브레이크타임 14:30 ~ 16:00

주말 휴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