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강남에서 유명한 해장국, 곱창전골 맛집

삼성역 중앙해장에 혼밥하고 왔어요!

 

중앙해장

삼성역 중앙해장은 이렇게 화려하게 되어있구요.

삼성역 쪽에 갈때 매번 사람이 있는지 보고 다른 식당 갔는데,

평일 5시20분에는 그래도 빈자리가 있어서 들어갔네요.

 

 

 

앞에 분이 웨이팅 거시길래 따라 걸었는데,

앞에 분은 일행이 안와서 걸었던거고,

제가 거니까 바로 부르셔서 들어갔어요.

중앙해장은 일행이 다와야 들어갈수 있더라구요.

 

 

 

중앙해장 메뉴

중앙해장 메뉴 보면 간단하네요.

식사 4가지와 전골 2가지 메뉴가 있구요.

양선지해장국이랑 곱창전골이 유명하지만,

저는 내장탕 주문했어요!

이전에 양선지해장국 먹었는데,

사실 맛은 있는데 특별한 맛은 모르겠더라구요.

 

 

 

중앙해장 가게 내부는 이렇게 되어 있구요.

보시다시피 가게가 엄청 크네요.

5시20분에는 자리가 많았는데,

5시50분 되니 가게가 가득차고 대기가 엄청 생기네요.

 

 

 

반응형

위에서 이야기했다시피 내장탕 하나 주문했구요.

가격은 15,000원으로 좀 있지만,

강남 물가에 뒤에 나오는 내장탕 보고 마음을 풀었네요.

 

 

 

조금 기다리니 반찬과 내장탕 준비해주셨구요.

 

 

 

해장국 맛집은 김치가 맛있어야 한다고 하죠.

배추김치, 깍두기 둘다 맛있어서 리필해서 먹었어요.

김치 요청하니 그냥 새로 가져다 주시네요.

 

 

 

뽀얀 국물이라 그런지 다대기도 주셨구요.

다대기도 살짝 넣어서 내장탕 먹었네요.

 

 

 

728x90

내장탕은 파가 듬뿍에 내장이 얼핏 보이구요.

 

 

 

내장탕 15,000원 안 아까운게 내장이 정말 많이 들어있어요!

내장 좋아하는데 푸짐해서 좋네요!

 

 

 

국물은 뽀얀 국물인데 간은 하나도 안되어 있어서

테이블에 있는 소금으로 간을 맞췄구요.

내장탕에 내장이 가득이라 그런지 살짝 향이 있어서

다대기 조금 넣으니 향이 잡히네요.

 

 

 

내장이 너무 가득이라 먼저 좀 건져먹어야 할거 같아서

고추기름에 내장 살짝 건져 먹는데 맛있었구요.

 

 

 

내장 살짝 건져먹고 밥도 말아먹는데,

다시 이야기 하지만, 푸짐한 내장에 김치랑 먹으니 맛있었어요!

 

 

 

든든하게 내장탕 한그릇 맛있게 먹었네요.

 

삼성역 매번 줄서서 못가던 중앙해장에 다녀왔는데요.

평일 일찍 오니 대기 없어서 먹고 왔네요.

양선지해장국은 기대가 너무 커서인지 특별한건 모르겠는데요.

내장탕은 내장 푸짐하고, 김치랑 잘 어울려서 맛있게 잘 먹었어요!

개인적으로는 중앙해장 다시가도 내장탕 먹을거 같네요.

우족탕도 궁금하긴 하지만요.

 


 

* 중앙해장

 

* 위치

서울 강남구 영동대로86길 17 육인빌딩

삼성 1번 출구에서 185

 

* 전화번호

02-558-7905

 

* 영업시간

07:00 ~ 23:00

일요일 07:00 ~ 21:3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