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순대국도 만원하는 곳이 많은데,

원뿔에서 투뿔만 쓰는 한우곰탕이 만원하는

시청역 애성회관한우곰탕에 다녀왔어요.

 

애성회관한우곰탕

원뿔에서 투뿔 한우만 쓴다는 애성회관한우곰탕이구요.

콩국수도 하지만, 여름에만 해서 지금은 없죠.

 

 

 

방송은 오래전에 식신로드에 나온걸로 보이구요.

 

 

 

애성회관한우곰탕 메뉴

애성회관한우곰탕 메뉴는 정말 심플하죠.

식사는 한우곰탕 하나밖에 없구요.

보통 만원도 가격 좋은데, 특도 12,000원으로 괜찮아요.

메뉴에는 없지만 특특도 있다고 하네요.

저는 당연히 특한우곰탕으로 주문했구요.

 

 

 

반응형

애성회관한우곰탕 가게 내부는 이렇게

입식과 좌식 테이블이 섞여 있구요.

테이블 회전이 빨라서 손님이 엄청 빨리 바뀌어요.

 

 

 

앉고 주문하자마자 나오는 김치와 특한우곰탕이네요.

이렇게 빨리 나오는 음식은 많지 않죠.

 

 

 

김치는 배추김치와 깍두기가 같이 섞여서 나오구요.

무난하게 곰탕과 먹기 좋았네요.

 

 

 

특한우곰탕은 파가 듬뿍 올라가있고,

고기가 4덩이 올라가 있는데요.

보통이 고기 4덩이 올라가 있다고 하여

잘못나왔나 싶었는데, 밑에 고기가 좀더 있었어요.

 

 

 

국물 안에는 밥과 함께 면도 들어가 있구요.

 

 

 

국물 안에 고기는 안보이지만,

올려져 있는 고기도 상당히 가지런히 놓여져있어요.

 

 

 

728x90

면부터 먹어보면, 소면이나 중면도 아닌것이

우동면 보다 살짝 얇은거 같지만,

우동면에 가까운 면이 들어가 있구요.

 

 

 

고기국물에 김치 올려 먹으면 물론 맛있고,

 

 

 

고기를 좋은거 쓴다고 하더니

고기가 부드럽게 맛있어서 좋네요.

 

 

 

점심에 한우곰탕 한그릇 잘 먹었네요!

 

북창동 시청역 애성회관한우곰탕 다녀왔는데요.

요즘 물가 비싼데 곰탕 가격이 좋아요.

그리고 주문하자마자 나오는 곰탕 속도에

팔팔 끓이지 않아 먹기 좋은 국물 온도에

급하게 든든하게 먹고 싶을때 먹으면 좋을거 같아요. 

 


 

* 애성회관 한우곰탕

 

* 위치

서울 중구 남대문로5길 23 세창빌딩 1층

시청 7번 출구에서 345

 

* 전화번호

02-352-0303

 

* 영업시간

평일 10:00 ~ 21:00

브레이크타임 14:30 ~ 17:00

토요일 10:00 ~ 20:00

브레이크타임 15:30 ~ 17:00

일요일 휴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