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광화문에 유명한 화목순대국이 있는데요.

그 앞에 또다른 순대국 맛집이 있다고 하여 다녀왔어요.

 

광화문더덕순대

광화문더덕순대는 지하1층에 위치하고 있구요.

이전에는 태기산더덕순대로 장사하셨나봐요.

 

 

 

광화문더덕순대 가게 내부는 이렇게 되어 있구요.

이때는 자리가 좀 있었는데,

금방 다차서 그냥 가시는 분도 있고,

대기하시는 분들도 계셨어요.

 

 

 

광화문더덕순대 메뉴

광화문더덕순대 메뉴는이렇게 되어 있구요.

냄새가 조금 날수도 있지만 내장탕도 맛있다고 하지만,

순대국 가게니 이번에는 순대국 주문했어요.

 

 

 

반응형

조금 기다리니 이렇게 순대국이 준비되었구요.

 

 

 

반찬은 깍두기와 생양파가 나오구요.

부추는 양념이 아닌 생부추가 나오네요.

 

 

 

팔팔 끓는 순대국에는 파도 올라가있네요.

 

 

 

순대도 직접 만드시는 느낌이구요.

그래서 그런지 순대가 맛있네요.

더덕순대라는데 더덕은 잘 느껴지진 않았어요.

 

 

 

고기는 다양하게 들어있었구요.

다 비계 같지만 그렇지는 않아요.

 

 

 

728x90

새우젓 조금 넣고, 밥 말고 부추 올렸구요.

 

 

 

순대국 맛있어서 소주한잔 생각나지만 참았구요.

 

 

 

순대국 한그릇 잘 먹었네요.

 

광화문 순대국 맛집, 광화문더덕순대에 다녀왔는데요.

앞에 화목순대국은 조금 자극적이고

내장 들어간 보통 순대국 느낌이 아닌데요.

광화문더덕순대는 좀더 순대국 맛을 잘 살리고,

순대에 신경쓴거 같아서 맛있네요.

내장탕도 맛있다고 하니 다음에 내장탕도 궁금하네요.

 


 

* 광화문더덕순대

 

* 위치

서울 종로구 새문안로5길 10

광화문 8번 출구에서 118

 

* 전화번호

02-725-0054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