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홍아센, 홍익대학교 대학로 아트센터 옆 골목에

가성비 백반 맛집 감골집에 다녀왔어요!

 

감골집

대학식당이라고 적혀있는 감골집이에요.

배달, 포장 된다고 하는데,

실제로 주문도 꽤나 하는거 같았어요.

 

 

 

감골집 가게 내부는 이렇게 되어있구요.

혼밥하시는 분이 많고, 뒤이어 오시는 분도 혼밥이 많네요.

 

 

 

감골집 메뉴

감골집 메뉴를 보면, 요즘 물가에 비해 가성비가 넘치죠!

그래서 그런지 남자 혼밥 하시는 분은 찌개에

반찬 까지 두개 주문하시는 분도 있으시네요.

저는 지난번에 도전했다가 없어서 오징어볶음 먹었었던,

제육볶음을 물어봤더니 된다고 해서 제육볶음 주문했어요.

원래 저녁에는 제육볶음 잘 안되는지

뒤이어 오시는 분도 제육볶음 되냐고 물어보고 주문하셨네요.

 

 

 

반응형

조금 기다리니 반찬과 함께 국까지 준비해주셨어요.

 

 

 

반찬은 4가지로 맛이 괜찮았구요.

삶은 계란에 빨간 양념은 뭔가 했더니

떡국떡이 들어간 떡볶이네요.

 

 

 

지난번에는 미역국이었는데, 콩나물국이구요.

반찬도 국도 바뀌는거 같아요.

 

 

 

728x90

제육볶음은 국물없는 양념 제대로 베어든 제육볶음이구요.

 

 

 

흰쌀밥에 제육볶음 역시 맛있네요!

점심에 제육이 매진될만하네요.

 

 

 

그리고 제육볶음으로 저녁한끼 잘 먹었어요.

 

홍아센 근처 백반 맛집, 감골집에 다녀왔는데요.

지난번 오징어볶음도 맛있었는데, 제육볶음도 맛있어요.

물론 반찬도 국도 괜찮아서 좋은 백반 맛집인데요.

가격도 너무 좋은 곳이라 매력적인 곳이네요.

 


 

* 감골집

 

* 위치

서울 종로구 율곡로13길 13

종로5가 3번 출구에서 739

 

* 전화번호

02-745-1119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