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한남동에서 간단하게 식사할걸 찾다가

미국식 핫도그 맛집이 있다하여 다녀왔어요.

 

도그도그도그

도그도그도그 한남은 이렇게 반지하에 위치하고 있어요.

 

 

 

들어가서 계단 내려가면 바로 키오스크 있어서

주문 및 결제하면 되구요.

 

 

 

도그도그도그 메뉴

도그도그도그 메뉴 보면, 핫도그 종류가 5가지구요.

사이드로 츄러스와 감자튀김, 피클튀김도 있네요.

피클튀김은 뭔가 되게 색다른 느낌이구요.

 

 

 

저는 도그도그도그 기본 메뉴 하우스도그 세트로 주문했어요!

세트로 주문하면 감자튀김에 음료를 같이주죠.

 

 

 

반응형

도그도그도그 가게 내부는 이렇게 되어 있고,

카운터석 4자리와 2인 테이블 8개인데,

2인 테이블은 2개씩 붙여서 4인 테이블로 되어 있어요.

뒤에 두 테이블에 손님이 있어서 이렇게 찍었구요.

왼쪽에는 물과 물티슈, 비닐장갑 등 셀프로 되어 있어요.

 

 

 

조금 기다리니 하우스도그 세트 준비해주셨구요.

 

 

 

우선 하우스도그 보면, 긴 소시지에

양파, 파프리카 등 야채 올라가고,

 소스로 케첩, 마요네즈, 머스타드가 올라가는데요.

정말 기본 핫도그 느낌이죠.

 

 

 

728x90

비닐장갑 끼고 손으로 잡고 먹어보면,

상당히 매력적이고 맛있네요!

소시지 간이 너무 강하지 않고, 식감이 살아있는데,

빵은 따로 주문하는지 부드러워서 좋았구요.

개인적으로는 너무 짜지 않은 소시지와

부드러운 빵에 신경 쓴게 매력있어서 좋았어요!

물론 단점은 먹기가 살짝 불편해서 조금 흘리면서 먹게 되네요.

 

 

 

그리고 감자튀김은 보통 감자튀김이라고 생각했는데요.

생각보다 더 바사삭한 식감에 맛있네요?!

진짜 기대 하나도 안하고 먹어서 그런가

바사삭한 식감에 반해 더 맛있게 먹었네요.

 

 

 

그리고 핫도그와 감자튀김 맛있게 잘 먹었네요.

 

한남동 도그도그도그에서 간단하게 점심 먹었는데요.

핫도그 빵에 신경 쓴게 저는 맛있게 잘 먹었고,

기대 안한 감자튀김이 맛있어서 또 좋았네요.

 

하나 주의할점은 애견동반 가능한 식당이라

알레르기나 좋아하지 않는 분은 피하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 도그도그도그 한남

 

* 위치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54가길 14 지하1층 1호

한강진 3번 출구에서 371

 

* 전화번호

0507-1410-2644

 

* 영업시간

평일 11:30 ~ 21:00

주말 12:00 ~ 21:00

월요일 휴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