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친구가 강남에 볼일 있다고 퇴근하고

강남에서 보자고 하여 맛집을 찾다가

선릉역 뼈숯불구이 맛집이 있다고 하여 다녀왔어요!

 

신동궁감자탕뼈숯불구이 선릉직영점

신동궁감자탕뼈숯불구이 선릉직영점은 이렇게 되어 있구요.

 

 

 

저는 살짝 일찍 가서 자리가 있었는데,

일행이 와야 입장할수 있다고 하여

친구가 안와서 기다리니 금방 웨이팅이 생기더라구요.

5시50분쯤 웨이팅 생겨서 4번으로 등록하고

20~30분 정도 기다리다가 들어갔네요.

 

 

 

가게 내부는 넓은데도 이렇게 손님이 가득이네요.

테이블 간격도 넓지는 않아요.

 

 

 

신동궁감자탕뼈숯불구이 메뉴

신동궁감자탕뼈숯불구이 메뉴를 볼 필요는 없지만,

뼈숯불구이가 가장 앞에 있기는 하네요.

다른 테이블도 가끔 감자탕이 올라가 있고,

대부분 뼈숯불구이를 주문해서 드시더라구요.

저희는 두명이지만, 뼈숯불구이 중자로 주문했어요.

소자가 뼈 7개, 중자가 10개라는 후기를 봤고,

그냥 뼈로 배채우기로 했거든요.

다른 후기보면, 볶음밥 주문해서 많이 먹긴 했어요.

 

 

 

반응형

기본 반찬으로 백김치, 무생채, 고추, 마늘쫑이 나오구요.

 

 

 

뼈숯불구이 주문하니 우거지해장국 나온게 좋네요.

소주 한잔할때 국물 필요하니까요.

근데 국물도 살짝 매콤하더라구요.

매운거 못드시면 참고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저는 잘 먹긴 했지만요.

 

 

 

뼈숯불구이 중자 비주얼은 이렇게 상당히 좋았구요!

 

 

 

한쪽에 매운맛을 중화해줄 양배추샐러드도 있어요.

인기가 많은지 양배추샐러드 추가는 1,000원이었구요.

 

 

 

728x90

뼈숯불구이는 빨간양념에 거뭇하게 불질 느낌도 살아있네요.

 

 

 

비닐장갑도 주셔서 손으로 먹어보면,

맛있게 매운 양념이 맛있네요.

요즘 매운맛이 약해서 처음에는 땀도 나고 좀 힘들었는데,

먹다보니 매운맛이 조금 사라지면서

매콤달달한 양념으로 맛있게 잘먹었어요!

 

 

 

이렇게 뼈숯불구이 중자 맛있게 먹었어요.

 

선릉역 신동궁감자탕뼈숯불구이 다녀왔는데요.

뼈숯불구이 확실히 매력있는 메뉴네요.

사람들이 웨이팅하며 있을만큼

처음 본 색다른 맛있는 메뉴였어요!

 


 

* 신동궁감자탕뼈숯불구이 선릉직영점

 

* 위치

서울 강남구 선릉로86길 39 1층 신동궁감자탕 뼈숯불구이

선릉 1번 출구에서 406

 

* 전화번호

02-558-7944

 

* 영업시간

24시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