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1차 먹고 2차 간단하게 먹으러

삼각지역 시후쿠에 다녀왔어요!

되게 오랜만에 온 느낌인데,

블로그 검색해보니 3년만에 왔더라구요.

 

시후쿠

오랜만에 찾아온 이자카야 시후쿠구요.

 

 

 

시후쿠 가게 내부는이렇게 거의 가득 차있었는데요.

다행히 중간에  2인 테이블이 비어있어서

대기하지 않고 바로 앉았네요.

밖에 3명이 대기하길래 자리 없는줄 알았는데 말이죠.

 

 

 

시후쿠 메뉴를 보면, 이렇게 밥 메뉴도 팔고 있구요.

 

 

 

사이드, 일품, 나베, 튀김, 가벼운 메뉴로 구분도 되어 있어요.

뭘 먹을까 하다가 프리미엄 초절임 고등어회 (시메사바)와

항상 주문하는 감자고로케 주문했구요.

시후쿠는 소주를 팔지 않아 사케를 보다가

병 사케로 인기 메뉴로 적혀있는걸 주문했어요.

 

 

 

반응형

사케는 고래 라는 사케였구요.

편하게 먹기 좋았어요.

시후쿠는 사케 주문하면 잔을 원하는걸로

선택하는 것도 살짝 특이한거 같아요.

 

 

 

초절임 고등어회에 감태와 초밥밥도 추가하여 같이 나왔구요.

개인적으로는 감태 보다 초밥밥이랑 먹는게 맛있었어요.

 

 

 

고등어회는 안 먹어봤는데,

이렇게 초절임 고등어회로 처음 먹어봤는데요.

 

 

 

728x90

초절임이라 그런지 비리지도 않고 맛있었네요!

간단하게 사케랑 먹기 좋았구요.

 

 

 

시후쿠에서 애정하는 감자고로케도 달달하게 잘먹었어요.

 

오랜만에 찾은 삼각지역 시후쿠였는데요.

시메사바, 초절임 고등어회 처음인데

생각보다 매력있어서 좋았고,

다음에는 생 고등어회도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 시후쿠

 

* 위치

서울 용산구 백범로99길 46

삼각지 8번 출구에서 152

 

* 전화번호

010-2897-2012

 

* 영업시간

11:30 ~ 22:30

브레이크타임 14:30 ~ 17:00

일요일 휴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