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성시경 먹을텐데 나와서 유명해진

신당역 서울중앙시장 영미식당에 다녀왔어요.

이전에 다녀온적 있는데,

건너편으로 확장이전 했더라구요.

 

영미식당

맞은편으로 확장 이전한 신당역 영미식당이구요.

맞은편에 아직 영미식당 간판이 붙어있었어요.

영미식당 간판은 심플하게 되어있네요.

 

 

 

영미식당 메뉴

영미식당 메뉴 보면 다양하게 한식 메뉴가 준비되어 있어요.

거기에 삼겹살도 판매하고 있구요.

저는 무난하게 제육볶음으로 혼밥하고 왔어요.

 

 

 

영미식당 들어갔더니 1층 자리가 가득이었구요.

2층도 가득찼다고 하여 1층 자리 날때까지 기다렸어요.

제 뒤에도 대기하는 분들이 좀 있었고,

제가 먹고 나올때도 대기가 있었네요.

 

 

 

반응형

조금 기다리니 이렇게 한상 차려주셨네요.

 

 

 

반찬은 이렇게 6가지가 나오구요.

부족한 반찬은 셀프로 더 가져다 먹으면 되요.

김과 깻잎으로 밥 한공기 더 먹을까 하다가 참았네요.

 

 

 

제육볶음에 상추와 마늘도 나와서 같이 먹기 좋아요.

 

 

 

김치국도 시원하게 먹기좋아요.

 

 

 

728x90

제육볶음은 국물없이 제대로 볶아서 나왔구요.

 

 

 

흰쌀밥에 제육볶음만 먹어도 맛있지만,

 

 

 

상추에 싸먹으면 더 맛있죠!

 

 

 

제육볶음으로 한끼 잘 먹었네요.

 

신당역 확장 이전한 영미식당에 다녀왔는데요.

4인 테이블만 있어서 살짝 셀프로 눈치가 보이긴했지만,

따로 눈치는 안 주셔서 잘 먹고왔네요.

막 엄청난 맛집은 아니지만,

또 이렇게 무난하게 맛있는 집도 상당히 매력있죠!

물론 대기를 길게 할만큼은 아닌거 같아서

대기 없을때 가서 밥 한끼하기 좋은 곳이에요.

 


 

* 영미식당

 

* 위치

서울 중구 퇴계로83길 10-14

신당 1번 출구에서 93

 

* 전화번호

02-2234-8087

 

* 영업시간

10:00 ~ 22:00

브레이크타임 15:00 ~ 16:00

일요일 휴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