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신당역 피순대 맛집인 전주피순대에 다녀왔어요!

 

전주순대국

이전에도 한번왔었던 전주순대국이구요.

이전에 왔을때는 피순대국으로 먹었었네요.

 

 

 

전주순대국 가게 내부는 이렇게 되어있구요.

테이블은 딱 6개로 많지 않아요.

들어갔을때 혼밥하시는 분 한분 계셨고,

제가 주문하고 나니 순식간에 나머지 4 테이블도 가득 차더라구요.

그리고 포장하시는 분도 좀 있었어요.

 

 

 

물과 반찬은 모두 셀프구요.

 

 

 

반응형

전주순대국 메뉴

전주순대국 메뉴를 보니 가격이 올랐네요.

혼밥은 대부분 순대국이나 피순대국 주문하고,

두분이서 오면, 피순대와 피순대국 하나씩 주문해서 먹더라구요.

지난번에는 피순대국을 먹어봤으니

이번에는 전주피순대와 소주 하나 주문했어요.

 

 

 

반찬은 김치와 깍두기, 생양파를 가져왔구요.

피순대 나오고 아차 싶어서 초장도 추가로 가져오긴 했어요.

 

 

 

피순대 주문하니 국물도 반만 챙겨주시네요.

피순대국 국물인지 피순대 속이 들어있고,

국물에 파만 들어가서 국물만 있어요.

보기와 같이 간이 되어 있어서

따로 추가할 필요는 없어요.

 

 

 

피순대 까지 나와서 다 나왔네요.

피순대는 15분 걸린다더니 딱 15분 걸리네요.

아마 딱 15분 찌시는거 같아요.

 

 

 

728x90

피순대는 막창피순대로 딱 15조각으로 나오네요.

 

 

 

막창피순대 그냥 한번 먹어보면,

좀 밍밍한 느낌으로 맛이 크게 없는데요.

신기하게 초장 찍어먹으니 맛있네요!

역시 진리의 초장인가요!

피순대 속도 맛있고, 막창 식감도 좋고 맛있네요.

그냥 먹을때는 밍밍한데,

초장이랑 먹으니 신기하게 맛이 살아나네요.

 

 

 

그리고 피순대와 소주 한잔 맛있게 했어요.

 

신당역 피순대 맛집 전주순대국에 다녀왔는데요.

이곳은 순대국 보다는 역시 피순대가 매력이 있어요.

피순대에 소주도 좋은데,

막걸리랑 먹어도 참 좋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 전주순대국

 

* 위치

서울 중구 퇴계로86길 15-27 1층 전주순대국

신당 3번 출구에서 158

 

* 전화번호

02-2234-8829

 

* 영업시간

평일 12:00 ~ 22:00

브레이크타임 14:00 ~ 17:00

토요일 17:00 ~ 22:00

일요일 휴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