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성시경 먹을텐데에 나온 삼성역 맛집 도명골청국장에 다녀왔어요.

이전에 혼밥하러 다녀왔는데, 이번에는 지인과 같이 다녀왔네요.

 

도명골청국장

삼성역 근처 맛집 도명골청국장이구요.

 

 

 

도명골청국장 가게 내부는 이렇게 되어 있어요.

손님이 없길래 사람 별로 없네 했는데,

갑자기 단체손님 오더니 거의 가득차더라구요.

 

 

 

도명골청국장 메뉴

도명골청국장 메뉴 보면, 식사류와 안주류가 있구요.

물론 식사류에는 김치찌개 하나 말고는 다 청국장 메뉴네요.

그리고 도명골청국장은 사이드는 필수로 주문해야 하죠!

1,500원에 가성비가 너무 좋거든요!

저는 차돌청국장에 제육볶음, 지인은 김치찌개에 수육 주문했어요!

청국장에는 보리밥이기본, 김치찌개는 흰쌀밥 기본이에요.

 

 

 

기본 반찬은 비빔밥 해먹기 좋은 반찬에 떡볶이까지 있어요.

 

 

 

추가반찬은 이렇게 셀프로 더 가져다 먹을수 있구요.

 

 

 

보리밥은 이렇게 비벼먹을수 있게 대접과 같이 나오구요.

대접에는 미리 참기름이 뿌려져 있고,

테이블에 따로 고추장 준비되어 있어요.

 

 

 

반응형

사이드 메뉴 제육볶음과 수육부터 나왔구요.

각각 1,500원에 푸짐하니 주문하지 않을수 없죠.

 

 

 

제육볶음도 무난하게 푸짐했구요.

 

 

 

수육도 이렇게 푸짐해서 사실 반찬이 많이 필요없긴 해요.

 

 

 

차돌청국장에 얼핏 차돌이 보이구요.

 

 

 

차돌 뿐아니라 두부도 기본으로 들어있어요.

 

 

 

물론 차돌도 생각보다 많이 들어있어서 놀랐구요!

 

 

 

728x90

김치찌개도 맛만 봤는데 물론 맛도 괜찮았고,

두부와 고기도 많이 들어있더라구요!

기본이 푸짐이네요!

 

 

 

보리밥도 반찬이랑 고추장, 차돌청국장 넣고 비볐구요.

 

 

 

풀샷 안찍은게 나중에 생각나서 나중에 찍었네요.

 

 

 

보리비빔밥에 차돌까지 올라가서 맛있구요!

청국장과 사이드 남아서 보리밥 한그릇 더해서

보리밥 두그릇 배부르게 든든하게 먹었네요!

 

성시경 먹을텐데에서 다녀간 삼성역 맛집 도명골청국장에 다녀왔는데요.

역시 청국장도 푸짐하고, 김치찌개도 사이드도 모두 푸짐해서 좋네요!

기본 맛도 좋은데 가격대비 푸짐해서 좋은 맛집이네요!

 


 

* 도명골청국장

 

* 위치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114길 38 101호 도명골 청국장

삼성 8번 출구에서 523

 

* 전화번호

0507-1457-7015

 

* 영업시간

평일 10:30 ~ 21:50

브레이크타임 15:00 ~ 16:00

토요일 10:30 ~ 21:00

브레이크타임 15:00 ~ 16:00

일요일 휴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