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대학로 이화사거리 근처 왕십리순대국에서 저녁 먹었네요.

 

왕십리순대국

간판을 깔끔하게 다시한 왕십리순대국이네요.

 

 

 

왕십리순대국 가게 내부는 특별히 바뀐 느낌은 없네요.

 

 

 

왕십리순대국 메뉴

왕십리순대국 메뉴 보면, 특이한 메뉴 조합인데요.

명태회냉면이라던지 쭈꾸미볶음, 낙지탕 등 조합이 다양하네요.

저는 혼밥이라 물론 순대국 특 하나 주문했어요.

 

 

 

반응형

조금 기다리면 금방 가져다 주시구요.

우리나라 패스트푸드는 역시 국밥이 아닌가 싶네요.

 

 

 

반찬은 깍두기와 무생채가 나오구요.

 

 

 

순대국 특에는 미리부추가 올려져 나오네요.

 

 

 

728x90

순대는 이렇게 들어 있구요.

 

 

 

머리고기도 이렇게 들어있네요.

 

 

 

그리고 요즘 깔끔한것도 좋아서

다대기 안 넣고 깔끔하게 먹었네요.

 

 

 

순대국 한그릇 든든하게 먹었네요!

 

이화동 왕십리순대국에 다녀왔는데요.

요즘 특이랑 보통 가격 차이가 조금 있는데,

천원 차이라 그런지 엄청 푸짐하다는 느낌이 좀 약하긴했네요.

 


 

* 왕십리순대국

 

* 위치

서울 종로구 율곡로 220-1

종로5가 3번 출구에서 625

 

* 전화번호

02-3672-1133

 

* 영업시간

09:30 ~ 22:00

일요일 휴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