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여름에 콩국수 먹으러 왔던 양재역 임병주산동칼국수에 다녀왔어요!

 

 

임병주산동칼국수

양재역 임병주산동칼국수는 꾸준히

미쉐린가이드 받고 있는 칼국수 맛집이죠!

 

 

 

2층으로 올라가서 가게 내부를 보면 역시 사람이 많네요.

혼밥석은 가장 안쪽에 4자리가 있는데,

마침 한분이 다먹고 나오셔서 바로 앉을수 있었어요!

 

 

 

임병주산동칼국수 메뉴

임병주산동칼국수 메뉴를 보면, 칼국수와 만두, 콩국수가 있구요.

안주로 보쌈과 왕족발을 판매하네요.

냉콩국수는 여름에 먹기도 했고,

계절 메뉴니 산동칼국수 하나 주문했어요.

 

 

 

반응형

주문하고 금방 김치단지와 칼국수, 양념장을 준비해주셨구요.

 

 

 

임병주산동칼국수는 김치가 맛있어요!

살짝 매콤한데 시원한 느낌이라 칼국수랑 잘 어울려요!

그래서 김치단지 한통 다 먹은건 안 비밀이네요.

 

 

 

칼국수에는 바지락이 꽤나 많이 올라가있구요.

 

 

 

칼국수 면은 투박하니 손칼국수가 면느낌이 좋죠.

 

 

 

칼국수 먹어보면 칼국수 자체도

면도 국물도 깔끔하니 맛있어요!

 

 

 

물론 김치랑 먹으면 더 맛있구요.

 

 

 

728x90

조금 배고픈 상태였던지라 칼국수 사리 추가했구요.

칼국수 사리 추가하니 한그릇을 다시 주시네요.

 

 

 

추가한 칼국수 사리 한그릇에는 양념장 넣어서 먹었구요.

간장 들어가니 감칠맛 추가되어 또 다르게 맛있네요.

단, 고추는 매워서 조금 먹다가 다시 건져냈네요.

 

 

 

칼국수 두그릇에 김치 한단지 배부르게 먹었네요!

 

양재역 맛집 임병주산동칼국수에 다녀왔는데요.

칼국수 국물도 면도 깔끔하니 맛있는데,

개인적으로 칼국수와 잘 어울리는 김치가 맛있는 곳이네요.

여름에는 또 콩국수 먹으러 가야겠지만요.

 


 

* 임병주산동칼국수

 

* 위치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37길 65

양재 1번 출구에서 366

 

* 전화번호

02-3473-7972

 

* 영업시간

11:00 ~ 21:00

월요일 휴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