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한남동 가정식백반 맛집 라도집에 다녀왔어요!

 

라도집

한남동 라도집은 살짝 골목 안에 있는데,

건물도 일반 가정집 느낌나는데 식당이네요.

 

 

 

라도집 가게 내부는 이런 느낌이구요.

제 뒤로는 손님이 있는데 테이블 몇개 더 있어요.

6시전에 갔더니 손님이 별로 없었는데,

6시 되자마자 가게가 가득 차더라구요.

 

 

 

라도집 메뉴

라도집 메뉴를 보면 종류가 많지 않은듯 하면서 여럿 있네요.

백반은 혼밥이 되고, 우측 메뉴는 혼밥이 안되네요.

닭탕백반이 유명하긴 한데, 지난번에 먹어봤고,

제육백반이 2인 이상에서 혼밥도 가능하도록 바뀌어서 제육백반 주문했어요.

제육백반도 후기가 좋더라구요.

 

 

 

반응형

조금 기다리면 이렇게 제육백반 한상을 주시네요.

1인분 혼밥 주문하면 이렇게 쟁반으로 한상 주시더라구요.

 

 

 

일단 백반 기본 반찬이 6종으로 많아요!

깍두기, 나물된장무침, 분홍소시지, 깻잎, 김, 시금치가 나오는데요.

반찬이 하나하나 맛이 괜찮은데,

사실 깻잎이나 김으로도 밥 한공기 뚝딱 할수 있죠!

 

 

 

그리고 국은 미역국을 주시는데요.

사실 생일날에 미역국 되게 오랜만에 먹었네요.

 

 

 

728x90

제육백반이니 제육도 물론 이렇게 나오는데요.

라도집 제육은 삼겹살을 이용해서 만든다고 후기가 좋더라구요.

 

 

 

흰쌀밥에 제육볶음이면 사실 맛은 말이 필요없죠!

 

 

 

라도집 제육백반으로 한끼 잘 먹었네요!

 

한남동 가정식백반 맛집 라도집에 다녀왔는데요.

밥 한공기 더 먹으려다가 과식 안하려고 참았어요.

제육도 물론 맛있지만, 기본 반찬도 맛있어서 좋네요.

 


 

* 라도집

 

* 위치

서울 용산구 독서당로20길 9 1층

한남 1번 출구에서 709

 

* 전화번호

0507-1318-2941

 

* 영업시간

11:00 ~ 21:00

브레이크타임 15:00 ~ 17:30

일요일 휴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