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랜만에 샤롯데씨어터 가면서

근처 롯데백화점 잠실 지하에서 저녁먹고 왔네요.

 

지하철역 내려서 롯데백화점 찾으면 바로 식당가가 있구요.

뭘 먹을까 둘러보다가

 

 

 

혼밥하기 무난한 베테랑칼국수에 왔네요.

뭐 사실 뭐든 혼밥하기 나쁘지 않지만요.

베테랑칼국수는 전주한옥마을 유명한 맛집인데요.

전주에서는 못먹고 잠실에서 두번째네요.

 

 

 

베테랑칼국수 메뉴

잠실 베테랑칼국수 메뉴는 간단한데요.

칼국수, 쫄면, 만두만 판매하고 있고,

저는 칼국수에 만두 세트로 고기만두로 주문했네요.

 

 

 

반응형

그리고 순식간에 칼국수와 고기만두 준비해주셨네요.

 

 

 

반찬은 심플하게 깍두기와 단무지구요.

 

 

 

고기만두 5개 주는데요.

가격이 싸다 생각했는데, 만두 크기가 작네요.

 

 

 

그래도 만두는 부들부들하니 맛이 없을수 없네요.

 

 

 

728x90

그리고 베테랑칼국수는 김가루, 들깨가루, 고춧가루가 올라가구요.

국물에는 계란이 미리 풀려져 있는 국물이죠.

 

 

 

베테랑칼국수 면은 탱탱한 얇은면을 쓰고 있구요.

 

 

 

그리고 칼국수 먹어보면 무난한 맛의 칼국수에요.

칼국수로 무난한 맛이 아닌 다른데에서 먹어본듯한 맛이죠.

계란도 풀려있어서 부드러운 국물에 탱글한 칼국수 면의 조합이네요.

 

 

 

그리고 간단하게 칼국수와 만두 잘 먹었네요.

 

오랜만에 샤롯데씨어터 가면서 잠실 롯데백화점에서 먹었는데요.

뭔가 자극적이지 않아 간단하게 식사하기 좋네요.

물론 저는 일찍 갔지만, 조금만 늦어도 사람이 많긴 하더라구요.

 


 

* 베테랑칼국수 롯데백화점 잠실점

 

* 위치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240 롯데백화점 잠실점 지하 1층

잠실 3번 출구에서 52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