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한남동 수요미식회 맛집 한남동자리에서 혼밥하고 왔어요!

 

한남동자리

한남동자리는 골목 안쪽에 위치하고 있구요.

안쪽이라 잘 보이지 않아서 인지 따로 입간판 세워놓았네요.

수요미식회 방영맛집이고,

추천메뉴로 목화솜탕수육과 짬뽕이 있네요.

 

 

 

한남동자리 메뉴

한남동자리 메뉴를 보면, 세트메뉴도 있구요.

요리메뉴가 7가지있는데, 메뉴가 평범하지 않네요.

마라 등갈비튀김이나 철판고추유린기 드시는 분도 좀 있었구요.

식사 메뉴는 특이하게 짜장면이 없어요.

짬뽕과, 볶음밥, 잡채밥이 있네요.

저는 추천메뉴라는 목화솜탕수육에 짬뽕 주문했구요.

 

 

 

 

한남동자리 가게 내부는 이렇게 되어 있고,

4인 테이블과 2인 테이블로 구성되어 있네요.

사람 없을거라 생각했던 오후4시에 갔는데,

2인 손님도 많고, 저처럼 혼밥 손님도 꽤 있었어요.

 

 

 

반응형

기본 반찬은 무난하게 자차이와 단무지가 나오구요.

 

 

 

짬뽕 보다 목화솜탕수육이 먼저 나왔는데요.

탕수육 소스에 파일애플과 양파도 신경써서 올렸네요!

 

 

 

목화솜탕수육은 동글동글하여 한입에 넣기 좋은 크기네요.

양이 적어보이는데 먹다보니 생각보다 양이 많았구요.

 

 

 

목화솜탕수육 식감은 바사삭하니 맛있네요.

한입에 먹기 좋아서 안주하기 좋을거 같아요.

 

 

 

728x90

그리고 목화솜탕수육 딱 한개 먹고나니

바로 짬뽕이 이렇게 나와서 준비가 다되었네요.

 

 

 

한남동자리는 짬뽕도 모양에 신경 쓴 느낌이구요.

 

 

 

짬뽕 좀 비싸다고 생각했는데,

새우 좀 큰거와 전복 들어가면 그래도 인정되죠!

왠지 좀 비싸도 전복 들어가면 패스 느낌?

 

 

 

그리고 면을 보니 또 색다르네요.

한남동자리 짬뽕은 쌀국수 면을 쓰네요!

 

 

 

그리고 숨겨져 있던 오징어와 함께 먹으면 맛있네요!

오징어도 꽤나 들어있고, 국물이 맵지 않은데 깔끔하니 좋아요.

근데 맵지 않은데 땀은 많이 흘렸네요.

바지락도 꽤나 숨겨져 있으니 껍질 조심해야 하구요.

 

 

 

목화솜탕수육에 짬뽕까지 맛있게 먹었어요!

 

한남동 수요미식회 맛집 한남동자리에 다녀왔는데요.

목화솜탕수육도 식감 색다르게 맛있었고,

짬뽕이 쌀국수 면을 써서 또 색다르네요.

전반적으로 가격은 있지만,

평범하지 않게 맛있어서 괜찮은거 같아요!

 


 

* 한남동자리

 

* 위치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54길 5-5

 

* 전화번호

070-8278-2947

 

* 영업시간

11:00 ~ 21:00

평일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