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화사거리 홍아센 근처 보승회관에서 저녁 먹었네요.

프랜차이즈 식당이긴 한데 지나다보면 사람 많은곳인데,

조금 일찍 갔더니 자리가 있어서 먹어봤어요.

 

보승회관 이화사거리점

순대, 수육국밥 전문점이라는 보승회관이구요.

 

 

 

보승회관 메뉴

보승회관 메뉴보면 밥 메뉴, 술 메뉴 따로되어 있구요.

사실 수육국밥 먹을까 했다가

또 첫번째 메뉴가 순대국밥이라 순대국밥 주문했구요.

순대 항정수육 정식은 2인이상이라 국밥 주문했는데,

주문하고 메뉴 다시 보니 1인스페셜 정식도 있네요.

다음에는 1인 스페셜정식 먹어보고 싶네요.

 

 

 

가게는 이런 느낌으로 2인석과 4인석이 있구요.

왼쪽 너머에도 테이블이 있는데 손님 없는쪽으로만 찍었네요.

 

 

 

반응형

조금 기다리니 반찬과 순대국밥이 준비되었구요.

 

 

 

반찬은 무난하게 김치와 깍두기고, 부추와 새우젓이 나오구요.

김치와 깍두기 둘다 맛이 괜찮았어요.

 

 

 

보승회관 순대국밥 보면, 다대기와 들깨가 미리 들어가있네요.

 

 

 

순대는 종류별로 여러개 들어있구요.

종류가 여러개라 맛이 다양해서 좋네요.

 

 

 

고기는 수육과 오소리감투가 들어가있구요.

국물 깔끔하게 하는 것도 있지만,

아마 수육국밥 해서 고기가 수육쪽으로 들어가는거 같네요.

 

 

 

728x90

간이 되어 있지만, 습관적으로 새우젓 넣고,

부추와 밥 넣으면 먹을준비 끝이구요.

 

 

 

순대국밥 먹어보면, 국물이 깔끔하네요.

들깨 들어가면 안 깔끔한데, 국물 깔끔해서 좋아요.

 

 

 

순대국밥 한그릇 맛있게 먹었네요.

 

사람 많던 보승회관 이화사거리점에 다녀왔는데요.

프랜차이즈라 깔끔하면서 김치와 국물 맛이 괜찮네요.

다음에도 홍아센 갈일 있으면 1인 스페셜 정식 먹어보고 싶어요.

 


 

* 보승회관 이화사거리점

 

* 위치

서울 종로구 율곡로 212-1

종로5가 3번 출구에서 557

 

* 전화번호

02-741-7282

 

* 영업시간

09:30 ~ 23: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