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서울 3대 메밀국수 맛집이라는 시청역 유림면에 다녀왔어요.

서울 3대 메밀국수는 광화문 미진, 남대문 송옥과 함께

시청역 유림면 3군데라고 알고 있구요.

3군데 모두 다 거리가 멀지 않네요.

 

유림면

50년 전통이라는 시청역 유림면인데요.

건물 통째로 메밀국수를 판매하고 있는거 같아요.

일단 3층 까지 있는거 같구요.

 

 

 

살짝 이른 저녁시간에 갔더니 1층만 운영하고 있었고,

1층은 사람 많아서 화장실 간김에 2층 한번 찍어봤네요.

 

 

 

유림면 메뉴

유림면 메뉴를 보면, 메뉴가 많지는 않구요.

저는 당연히 메밀국수 주문했고,

다른 후기들이나 다른 테이블 보면,

메밀국수 말고도 냄비국수도 많이 주문하는거 같아요.

주문은 입구에서 미리 선불로 결제하고 자리에 앉아야 하네요.

 

 

 

반응형

메밀국수는 자리에 앉자마자 준비해주셨구요.

정말 빨리 나오긴 하더라구요.

 

 

 

반찬은 단무지 하나였구요.

뭔가 모양이 직접 만드는 느낌이 좀 있는거 같아요.

 

 

 

그리고 육수와 파, 겨자를 주시는데요.

육수에 뭔가 이미 배는 들어간 느낌이네요.

 

 

 

겨자와 파만 조금 넣어줬구요.

 

 

 

728x90

유림면은 메밀국수 주문하니 두판을 기본으로 주네요.

사실 한판은 양이 좀 적긴하죠.

 

 

 

메밀국수는 생김을 살짝 올려주는데요.

 

 

 

육수에 찍어 먹어보면 메밀 향과 맛이 강하게 느껴져요!

메밀국수 먹어본 중에는 가장 메밀 향과 맛이 강한 느낌이었구요.

그래서 육수 맛이 약하나 따로 마셔봤는데,

육수 맛이 약한건 아니라서 메밀국수 맛과 향이 강한거 같아요.

 

 

 

그리고 순식간에 두판 금방 먹었네요.

 

서울 3대 메밀국수 맛집 시청역 유림면 다녀왔는데요.

진짜 메밀국수 맛과 향이 진한게 확실히 맛집인거 같아요!

그리고 최고 장점은 들어가서 먹고 나오는데 10분정도 걸리네요.

시간 없을때 간단하게 먹을때는 최고인거 같아요.

 


 

* 유림면

 

* 위치

서울 중구 서소문로 139-1

시청 11번 출구에서 40

 

* 전화번호

02-755-0659

 

* 영업시간

평일 11:00 ~ 21:00

토요일 11:00 ~ 20:00

일요일 휴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