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예술의전당 근처 식당 찾는 중에

중식 괜찮아 보이는 가게가 있어 다녀왔어요!

 

부라문

예술의전당 근처에 있는 중식당 부라문이구요.

가게 외관은 상당히 깔끔한 느낌이네요.

 

 

 

부라문 가게 내부 들어가보면, 생각보다 테이블이 많지 않구요.

자리가 생각보다 많길래 인기가 없는곳인가 했는데,

저희가 주문하자 마자 손님이 가득 차네요.

진짜 5분만 늦게 왔어도 자리 없을뻔 했어요.

 

 

 

부라문 메뉴를 보면 요리 메뉴가 상당히 많은데요.

점심이기도 하고, 친구는 중식에서 탕수육과 짜장면만 먹어서

꿔바로우와 삼선간짜장으로 주문했어요.

 

 

 

부라문 기본 반찬으로 자차이와 단무지,

그리고 양배추 절임 같은걸 주네요.

양배추가 생각보다 괜찮았구요.

 

 

 

반응형

그리고 10분정도 기다렸더니 꿔바로우 부터 나왔구요.

꿔바로우 소자라 양이 적을거라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많았네요.

 

 

 

꿔바로우 잘라서 먹어보니 보통 먹던 꿔바로우와 달리

고기가 두툼하게 들어있는게 다르면서도 식감이 괜찮네요.

달달한 탕수육과 달리 꿔바로우는 새콤한게 특징이죠.

 

 

 

꿔바로우 조금 먹고 있으니 삼선 간짜장도 나왔구요.

 

 

 

삼선간짜장 면은 얇았고, 보통인데도 생각보다 양이 많네요!

 

 

 

삼선간짜장은 얼핏봐도 해물 양이 많네요!

새우와, 오징어, 쭈꾸미가 많더라구요.

 

 

 

728x90

짜장은 면에 모두 부어 맛있게 비벼줬구요.

 

 

 

부라문 삼선간짜장 먹어보니 상당히 매력있네요.

많이 달지않고, 해물 양이 많아서 좋았구요.

물론 그냥 면도 많아서 전반적으로 양이 많은듯 했어요.

 

 

 

그리고 꿔바로우와 삼선간짜장으로 배부르게 먹었네요!

 

친구와 예술의전당 근처 부라문에 다녀왔는데요.

개인적으로는 꿔바로우도 좋았지만,

삼선간짜장 면도 해물도 아끼지 않은 느낌이라 좋았네요!

뭐든 재료를 아끼면 아쉬운 느낌이 들기 마련이니까요!

그리고 주문할때는 한국어 하시는데,

주방이나 홀 직원분들 대화할때는 중국어로 대화하셔서

왠지 좀더 전통 중식 먹는 느낌도 났네요.

 


 

* 부라문

 

* 위치

서울 서초구 남부순환로325길 9 1층 101호

남부터미널 5번 출구에서 454

 

* 전화번호

02-583-8313

 

* 영업시간

11:00 ~ 22:00

브레이크타임 16:00 ~ 17: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