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혜화 대학로 수제버거 맛집 버거파크를 오랜만에 다녀왔어요!

 

버거파크

오랜만에 찾아온 버거파크구요.

수제버거 한창 먹을때 많이 왔는데,

요즘 수제버거 좀 덜먹어서 오랜만에 왔네요.

 

 

 

버거파크 들어가면 바로 키오스크 2개가 있어서 주문하면 되구요.

버거 단품이랑 세트 메뉴만 찍어봤어요.

 

 

 

오랜만에 와서 아보카도치즈버거 먹을까 하다가

역시 가장 많이 먹은 베이컨치즈버거 세트 주문했어요.

 

 

 

반응형

버거파크 가게 내부는 이렇게 되어 있구요.

좀 깔끔해진거 같긴한데, 크게 바뀐거 같지는 않구요.

 

 

 

버거파크는 셀프바에 물티슈, 티슈, 케첩, 음료가 있는데요.

1인 1음료 마시면 음료수 무한리필로 먹을수 있어요!

원래 컵은 버거 나올때 나왔었는데, 그냥 배치되어 있네요.

 

 

 

사이다와 케첩을 셀프로 가져와서

베이컨치즈버거와 감자튀김도 받아왔구요.

 

 

 

728x90

참깨가 엄청 막혀있는 베이컨치즈버거 보니 비주얼이 좋구요.

 

 

 

물론 좋아하는 맛이다보니 번 부터 패티,

베이컨, 토마토, 양파, 치즈 등이 잘 어울려서 맛있어요!

 

 

 

감자튀김은 크링클컷으로 쓰고 있는데요.

 

 

 

크링클컷 감자튀김은 케첩이 많이 찍혀서 좋죠!

막 튀긴 바삭한 감자튀김도 맛있게 먹었어요.

 

오랜만에 찾은 혜화 대학로 버거파크 였는데요.

역시 베이컨치즈버거 맛있네요!

버거파크는 맛도 좋은데, 개인적으로 가성비도 좋아서 더 좋아요!

맛있는데는 비싸기 마련인데,

다른 곳 버거 값으로 세트를 먹을수 있으니까요.

 


 

* 버거파크

 

* 위치

서울 종로구 대학로11길 5 1층 버거파크

혜화역 3번 출구에서 190m

 

* 전화번호

0507-1475-3009

 

* 영업시간

11:00 ~ 20:5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