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저녁 뭐 먹을까 하다가 간판보고 들어가서

김치나베돈카츠 먹고 왔어요.

 

돈천동식당

혜화역 4번 출구 근처에 있는 돈천동식당이구요.

김치나베돈카츠 좋아하는데 전문점이라고 크게 붙어있어서 들어갔어요.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메뉴인데 날씨도 쌀쌀해지고 있으니까요.

 

 

 

돈천동식당 가게 내부는 이렇게 되어 있고,

혼밥하러 들어가는데 반갑게 맞아주시구요.

그래서인지 혼밥하시는 분들이 많았어요.

 

 

 

돈천동식당 메뉴

돈천동식당 메뉴를 보면, 기본 베이스에 토핑이 조금씩 달라지는 느낌이구요.

다른분들도 거의 김치나베돈카츠 먹는데다가

제가 좋아하는 메뉴니 당연히 김치나베돈카츠 주문했어요.

 

 

 

반응형

돈까스 튀기는 시간과 김치찌개 끓여야하니

5분 정도 기다려서 김치나베돈카츠 받았네요.

 

 

 

반찬은 간단하게 김치 하나만 있구요.

 

 

 

밥에는 특이하게 김가루를 올렸네요.

후리카게를 올리는건 봤는데, 김가루만 올린건 처음 봤구요.

사실 김가루가 맛에 영향이 많은 느낌은 아니였네요.

 

 

 

728x90

김치나베돈카츠는 이렇게 뜨거운 뚝배기에 담아나오구요.

 

 

 

계란과 함께 유부도조금 들어가 있구요.

계란은 노른자 터뜨려서 국물에 익혔네요.

 

 

 

돈까스는 작은 돈까스가 반만 국물에 담궈져 있구요.

사실 돈까스 푹 담궈서 나오는 가게는 한곳만 보기는 했어요.

 

 

 

돈까스 국물에 살짝 담궈서 먹어보면 생각보다 괜찮네요.

돈까스 얇아서 별로 일거 같았는데,

수제돈까스 라더니 생각보다 식감과 국물이 잘 어울렸어요.

 

 

 

김치나베는 그냥 우리나라 김치찌개 같은 느낌으로

새콤한 맛이 살짝 살아있는 김치나베 였네요.

 

 

 

그리고 간단하게 김치나베돈카츠 먹었네요.

 

혜화 대학로에 있는 돈천동식당 다녀왔는데요.

솔직히 말하면 김치나베돈카츠가 엄청 맛있는 맛은 아니지만,

또 가격 8,500원 생각하면 충분히 만족스러운 가게 같아요.

요즘 물가가 비싸다보니 간단히 먹기 좋은 김치나베돈카츠 였네요.

 


 

* 돈천동식당

 

* 위치

서울 종로구 창경궁로34길 15 돈천동식당

혜화역 4번 출구에서 73m

 

* 전화번호

070-7766-0144

 

* 영업시간

11:00 ~ 21:00

토요일 휴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