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대학로에 가면 한번씩 가서 먹는 삼삼뚝배기에 또 다녀왔어요.

 

삼삼뚝배기

혼밥하기도 좋고 여러 공연장에서 장부 놓고 먹는 삼삼뚝배기구요.

 

 

 

삼삼뚝배기 메뉴

삼삼뚝배기 메뉴 보면, 간단한 식사 메뉴는 다 있어요.

저는 몇번 왔는데, 주로 순두부뚝배기나 고추장매운찌개 먹구요.

이번에도 역시 순두부뚝배기 하나 주문했어요.

 

 

 

테이블 마다 비빔밥을 위한 고추장과참기름이 준비되어 있구요.

 

 

 

반응형

뚝배기가 끓으면 이렇게 반찬과 함께 준비해주시네요.

 

 

 

반찬은 4가지로 콩나물은 비빔밥에 넣어서 같이 비볐네요.

 

 

 

김가루 올린 계란밥을 주시는데요.

 

 

 

콩나물 넣고, 고추장에 참기름 듬뿍 뿌려서 비볐네요.

 

 

 

728x90

 

그리고 비빔밥 먹으면, 고추장계란밥 맛이 없기 어렵죠!

 

 

 

순두부찌개는 순두부와 계란이 들어간 무난한 순두부찌개에요.

 

 

 

그리고 간단하게 비빔밥과 순두부찌개 먹었네요.

 

한번씩 무난하게 식사하려고 찾는 삼삼뚝배기 인데요.

뭔가 순두부찌개나 고추장매운찌개를 주문하긴 하는데,

저한테는 뭔가 메인이 고추장계란밥이 메인 느낌이네요.

혼밥하는 사람 많아서 부담도 없고, 가격도 가성비 참 좋은 곳인데요.

하나 단점은 완전 청결한 편은 아니라

청결 문제로 안 좋아하시는 분도 많을거 같아요.

 


 

* 삼삼뚝배기

 

* 위치

서울 종로구 동숭길 51

혜화역 2번 출구에서 257m

 

* 전화번호

02-765-4683

 

* 영업시간

06:00 ~ 21: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