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경희대 평화의전당에서 노을콘서트 보고

저녁 뭘 먹을지 검색하다가 평점 높은 삼겹살 가게가 있어 다녀왔어요.

 

거복이식당

경희대 근처 평점이 높은 삼겹살 가게는 거복이식당이었구요.

일요일 저녁 7시 넘은 시간이라 사람 없을거라 생각했는데,

대기가 6팀 있었고, 35분 기다렸네요.

저희 이후로도 계속 사람이 왔고 대기 9팀 유지하면서

대기 보고 그냥 가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거복이식당 메뉴

거복이식당 메뉴를 보면 삼겹살과 목살이 메인이구요.

추가로 꼬북살, 항정살, 소갈비살이 있네요.

삼겹살과 목살이 메인이니 반반 한판 주문했구요.

 

 

 

주문은 테이블에 있는 키오스크에서 주문하면 되고,

계산은 나갈때 안쪽에서 따로 결제하면 되요.

 

 

 

반응형

거복이식당 테이블 상차림은 이렇게 준비해주시구요.

 

 

 

고기가 나오면 이렇게 삼겹살과 목살 다 올려서 구워주시구요.

첫판은 구워주신다고 하는데, 계속 구워주시는거 같기도 하네요.

 

 

 

반찬은 되게 조금 가져다 주시는데,

부족한게 있으면 셀프바에서 가져다 먹으면 되요.

 

 

 

728x90

거복이식당은 순두부찌개를 기본으로 주는게 특징인거 같았구요.

 

 

 

한잔하는데 순두부찌개 국물 있으니 좋긴 하네요.

 

 

 

삼겹살과 목살은 이렇게 구워주시고,

대파김치도 중간에 올려주시네요.

대파김치도 매력있었구요.

 

 

 

오랜만에 먹는 삼겹살이라 잘 먹었고,

 

 

 

예전에는 귀찮아서 안 싸먹었지만,

요즘은 쌈싸먹는게 맛있네요!

 

회기 경희대 평점 좋은 거복이식당 다녀왔는데요.

개인적으로 느끼기에는 맛은 무난했고,

대신 순두부찌개 주는 것과 가격은 저렴한 편이네요.

단, 가격이 저렴해서 인지 대기가 있어서 좀 아쉽긴 하구요.

 


 

* 거복이식당

 

* 위치

서울 동대문구 경희대로3길 6

회기역 1번 출구에서 687m

 

* 전화번호

0507-1373-1559

 

* 영업시간

12:40 ~ 23: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