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대학로에서 매운게 당겨서 매운냉면 먹고 왔어요!

 

동아냉면 혜화점

대학로에 있는 동아냉면 혜화점이구요.

동아냉면은 매운냉면으로 유명해서

다른 지점이지만 방송에도 꽤나 나왔죠.

 

 

 

동아냉면 가게 내부는 이렇게 깔끔하게 되어 있고,

손님은 매운거라 그런지 여자 손님만 있네요.

 

 

 

가게 안쪽 셀프바에 무와 물, 온육수가 준비되어 있구요.

개인적으로 온육수 좋아해서 눈치 안보고

가져오기가 오히려 셀프가 좋네요.

 

 

 

동아냉면 메뉴

동아냉면 메뉴는 그냥 심플하게 냉면과 만두, 수육이 있구요.

저는 간단하게 비빔냉면 큰걸로 주문했네요.

 

 

 

냉면 맛있게 먹는 방법도 있어서 참고 하시면 좋을거 같구요.

 

 

 

반응형

조금 기다리면 금방 비빔냉면 가져다 주구요.

육수 조금에 양념이 가득 올라가고,

무 조금에 오이가 올리가네요.

 

 

 

매운거 먹어야 하니 온육수 준비하구요!

사실 매운거 먹고 뜨거운거 먹으면 좀더 매운 느낌이 들기도...

 

 

 

위를 보호하기 위해 삶은 계란부터 먹구요.

 

 

 

비빔냉면 대충 잘 비벼주면 먹을준비 끝이죠.

 

 

 

그리고 동아냉면 비빔냉면 먹어보면,

처음에 달면서 맵지 않아서 매운맛이 빠졌나 했는데,

먹다보니 매워서 땀 뻘뻘 흘리며 온육수 3잔 마셨네요.

 

 

 

728x90

그래서 맛있게 먹는 방법에 있었던 육수 요청드렸구요.

 

 

 

이제 매운걸 못먹는지 육수 넣어서 먹으니

개인적으로 적당히 매워서 먹기 좋았네요!

 

 

 

그리고 온육수와 함께 비빔냉면 잘 먹었네요.

 

동아냉면 오랜만에 다녀왔는데요.

처음 친구가 맛집으로 이태원에 있는 동아냉면에 다녀왔었고,

그 이후로 대학로에 생겨서 두번째 왔는데요.

그냥 한번씩 생각나는 매운냉면이네요.

 


 

* 동아냉면 혜화점

 

* 위치

서울 종로구 대학로12길 63

혜화역 2번 출구에서 231m

 

* 전화번호

02-766-8655

 

* 영업시간

10:30 ~ 21:3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