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경희대 평화의전당 가려고 회기역에서 내려서

간단하게 식사할 곳을 찾다가 이태원에 본점이 있다는

미국식 덮밥 가게가 있어서 다녀왔어요.

 

버텍스 회기점

버텍스 회기점은 이렇게 오픈되어 있었구요.

 

 

 

홀 이용 시에는 양파와 마늘 후레이크, 염염소스, 칠리오일이 제공되어

따로 추가해서 주문하지 않아도 된다고 하네요.

 

 

 

주문은 이렇게 키오스크에서 결제까지 마치면 되구요.

미국식 덮밥 가게인데 종류가 많지는 않아요.

 

 

 

저는 미국식 새우 닭고기덮밥 보통으로 주문했구요.

작은게 8,500원이고, 보통 주문하면 12,500원이더라구요.

그리고 주문하다가 잘못 눌렀는지 미소시루 된장국도 추가했네요.

미소시루 된장국은 1,500원인데 국물 먹을겸 먹자고 그냥 먹었어요.

 

 

 

반응형

버텍스 회기점 테이블은 이렇게 혼밥하기 좋게 되어 있구요.

실제로 홀에서 먹는 사람은 없고,

배달하시는 분만 많이 오셔서 받아가시더라구요.

 

 

 

조금 기다리니 미국식 새우 닭고기 덮밥과 미소시루 된장국 받았구요.

 

 

 

미소시루 된장국은 그냥 이렇게 일단 제품을 주셨구요.

 

 

 

안에는 버섯 건더기스프와 미소 장국소스가 들어있는데,

 

 

 

넣고 물 넣으면 간단하게 된장국 되네요.

그냥 무난하게 국물 곁들이기 좋았네요.

 

 

 

버텍스 미국식 새우 닭고기 덮밥은 새우가 4개 들어가구요.

아래에 이렇게 닭고기와 양배추 삶은게 깔려있네요.

 

 

 

키오스크 옆에 양파와 마늘 후레이크, 마요네즈가 있구요.

 

 

 

 

728x90

마늘과 양파 후레이크 적당히 많이와 마요네즈 뿌렸네요.

 

 

 

닭고기와 양배추 조합이 먹기 나쁘지 않았구요.

개인적으로 마요네즈와 후레이크가 맛있었네요.

 

 

 

새우는 4개지만 큼지막해서 식감 좋았구요.

 

 

 

간단하게 미국식 새우 닭고기 덮밥 먹었네요!

 

그냥 찾다가 경희대 회기역 근처 버텍스에서 밥 먹었는데요.

개인적으로는 후레이크와 마요네즈 없으면,

양배추 때문에 살짝 심심한 맛이였을거 같구요.

양을 보통으로 주문했더니 생각보다 양이 좀 되서

간단하게 먹으려면 작은거 먹는 것도 나쁘지 않은거 같아요. 

 


 

* 버텍스 회기점

 

* 위치

서울 동대문구 경희대로4길 79-1 1층 버텍스

회기역 1번 출구에서 381m

 

* 전화번호

02-6015-8885

 

* 영업시간

11:00 ~ 24:00

일요일 11:00 ~ 21: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