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양재역 근처 밥 먹을곳 찾다가 순대국 가게가 있어서 다녀왔어요!

 

양재순대

양재역 근처 수제 순대 전문이라는 양재순대구요.

가게 앞에 주차할곳이 있지만 크지 않아서 주차는 불편할거 같아요.

살짝 골목 안이라 잘보이는 곳은 아니구요.

 

 

 

양재순대 가게 내부는 생각보다 테이블이 많구요.

손님은 모두 남자에 대부분 혼밥하러 오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양재순대 메뉴

양재순대 메뉴를 보면, 메뉴가 되게 심플한 느낌이구요.

대신 순대국 기본 가격이 11,000원으로 비싼감이 있네요.

저는 간단하게 순대국 하나 주문했어요.

 

 

 

테이블에는 들깨, 후추, 부추, 깍두기, 새우젓, 다대기, 청양고추가 있구요.

특이한건 김치가 깍두기만 있네요.

 

 

 

반응형

조금 기다리니 이렇게 순대국 준비해주셨구요.

 

 

 

양파 많이와 쌈장 주셨고, 깍두기는 제가 따로 덜었네요.

깍두기 하나만 있는만큼 맛이 괜찮았어요.

 

 

 

순대국은 들깨가 들어가 있고, 부추는 미리 올라가있네요.

 

 

 

순대국에는 수제 순대가 4개 들어가 있었는데요.

수제라 그런지 크기가 다양했는데,

눈에 보이는 것처럼 엄청 큰 순대도 들어있네요!

수제 순대 답게 여기만의 순대맛으로 순대 맛있긴 했어요.

 

 

 

순대국에 고기도 많았는데,

여러 부위가 들어있긴 한데 모두 부드러운 부위라 맛있었네요.

 

 

 

728x90

간이 되어 있는거 같지만,

새우젓과 다대기를 넣고, 밥을 말아서 먹으면,

오랜만에 들깨 들어간 순대국 맛있네요.

국물이 깔끔한데서 들깨 들어가니 들깨향과 잘 어울렸어요.

 

 

 

그리고 물론 깍두기랑 같이 먹어도 맛있구요.

 

 

 

든든하게 순대국 한그릇 했네요!

양파는 좋아해서 많이 주신거 다 먹었네요.

 

양재역 순대국 맛집 양재순대는 특징은

일단 단점으로 가격이 좀 있는게 있고,

수제 순대라 다른 곳과의 차별점이 좀 있고,

고기가 부드러워서 먹기 좋았네요.

국물은 깔끔한데 들깨가 미리 들어간 순대국이구요.

 

가격은 있지만 개인적으로 만족스러운 순대국이었네요. 

 


 

* 양재순대

 

* 위치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37길 38

양재역 1번 출구에서 204m

 

* 전화번호

02-522-6668

 

* 영업시간

10:00 ~ 21:00

일요일, 공휴일 10:00 ~ 14: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