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압구정에 공연 보러가면 한번씩 가는

수제버거 맛집 세인트그릴 다녀왔어요!

 

세인트그릴

세인트그릴은 7080 미국 레트로 감성 수제버거 맛집을 표방하고 있구요.

 

 

 

세인트그릴 가게 들어가면 왼쪽에 키오스크 두개가 있어서 주문하면 되요. 

 

 

 

세인트그릴 세트 메뉴만 키오스크로 찍어봤구요.

매번 치즈버거 세트만 와서 먹다가 오늘은 다른걸로 주문했네요.

 

 

 

치즈버거 세트 말고 슈프림 올스타 세트 주문했구요.

비프트럭은 과할거 같고, 치킨버거는 안 당기더라구요.

 

 

 

반응형

키오스크 맞은편에는 세면대가 있어서 손 씻기 좋아서 좋네요.

햄버거는 손으로 먹어야 하니까요!

 

 

 

세인트그릴 가게 내부도 레트로 느낌이 있구요.

혼밥이라도 테이블 잡고 먹었는데,

사람 많을때는 창가에 혼밥하기 좋게 되어있기도 해요.

 

 

 

탄산음료는 셀프로 골라서 먹으면 되구요.

셀프로 무한리필 먹어도 상관없는거 같았네요.

 

 

 

슈프림 올스타 세트 가져오면서 음료는 사이다로 가져왔구요!

 

 

 

슈프림 올스타 버거에는 세인트그릴 시그니처 손모양이 있구요.

버거는 역시 손으로 먹어야겠죠!

 

 

 

세인트그릴 슈프림 올스타 버거는

마요네즈, 토마토, 적양파, 베이컨, 체다치즈, 패티, 로메인이 들어갔구요.

아무래도 베이컨이 추가된 느낌이네요.

 

 

 

손으로 들고 슈프림 올스타 버거 먹어보면 맛있어요!

처음 양파 아삭함에 베이컨의 식감과 짭쪼름한 맛이 느껴지며,

토마토, 마요네즈, 치즈, 패티에 마지막 로메인으로 마무리 되는게 맛있네요!

조화가 좋은 수제버거 였네요!

 

 

 

728x90

버거를 먹었으면 감자튀김을 먹어야죠!

 

 

 

바삭한 감자튀김 케첩 찍어먹으면 맛있죠!

역시 감자튀김은 포장으로는 아쉽죠!

 

 

 

그리고 든든하게 수제버거 맛있게 먹었네요.

치즈버거도 맛있는데, 비싼만큼 슈프림 올스타 버거도 맛있네요!

 

압구정에 공연보러 가면 한번씩 가는 세인트그릴 다녀왔는데요.

외국인 혼밥 손님 한분도 계셨는데,

윙에 맥주 마시는데 왠지 되게 맛있어 보였네요!

 


 

* 세인트그릴

 

* 위치

서울 강남구 논현로175길 63

압구정역 5번 출구에서 523m

 

* 전화번호

0507-1348-5508

 

* 영업시간

월화수목 10:00 ~ 24:00

금토일 10:00 ~ 01: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