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수요미식회 부터 다양한 방송도 나온 돈까스 맛집

대학로 정돈 본점에 다녀왔어요!

사실 다른 식당 가려고 지나가다가 줄이 없길래

왠일이지 하면서 신기해하며 줄없으면 먹어야지 하고 다녀왔어요!

 

정돈 본점

지나다니며 줄없는거 처음 본 정돈 본점이네요.

계단 슬쩍 봤는데 줄이 하나도 없길래

문 닫았나 하며 내려가보니 자리가 있길래 먹고 왔어요!

 

 

 

정돈 메뉴

정돈 메뉴를 보면, 돈까스만 있는 메뉴구요.

본점 한번, 분점 한번 가서 안심돈카츠를 먹었었는데,

이번에는 등심돈카츠로 주문했어요!

 

 

 

정돈 본점 가게 내부는 이렇게 되어있고,

오른쪽에 테이블이 조금더 있어요.

가게가 비어있는게 뭔가 신기한 느낌이었네요.

 

 

 

반응형

정돈은 주문하면 20분 정도 걸리는데요.

주문하고 20분 뒤에 이렇게 한상 받았네요.

 

 

 

반찬은 양배추샐러드와 오이절임, 고들빼기 같은 반찬을 주는데요.

오이절임 맛이 강하지 않아서 좋았고,

고들빼기 같은 반찬은 살짝 매콤하니 좋았네요.

돈까스 소스도 느끼하지 않고 괜찮았구요.

 

 

 

돈까스소스 말고도 소금과 레몬소금, 와사비도 나오구요.

셋다 돈까스랑 잘 어울리더라구요.

 

 

 

밥이랑 장국도 나오는데, 장국에는 건더기도 푸짐해요!

 

 

 

728x90

정돈 등심돈카츠는 푸짐하게 두덩이가 나오는데요.

양보면 가격 좀 비싼게 이해가 되기도 하죠.

 

 

 

정돈 등심돈카츠 한쪽에는 비계가 붙어 있는데요.

다른 비계 붙은 등심돈카츠보다 비율이 적어서 괜찮았어요.

비계 많이 붙어있는 등심은 느끼해서 먹다보면 먹기 힘들거든요.

 

 

 

정돈 등심돈카츠 맛있게 먹었어요.

 

큰맘 먹고 가야하는 대학로 정돈 본점에 다녀왔는데요.

최소 대기 한시간에 음식 나오는 시간도 최소 20분이라 오래걸리거든요.

양도 푸짐하고 맛있지만, 대기가 항상 걸려서 먹기 힘들었는데,

줄없으니 이렇게 먹을수 있어서 좋았네요!

 


 

* 정돈 본점

 

* 위치

서울 종로구 대학로9길 12 지층

혜화역 3번 출구에서 116m

 

* 전화번호

0507-1408-0924

 

* 영업시간

11:30 ~ 21:30

브레이크타임 15:30 ~ 17:00

 

728x90
반응형